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6일 개봉한 '레고 무비2' 끝 없는 관객 호평 화제
등록날짜 [ 2019년02월07일 13시38분 ]


지난 6일 개봉한 '레고 무비2'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레고 무비2'는 또 다시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지는 더욱 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 블록버스터로 전편은 물론, 시리즈를 통틀어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전 세계 5억 달러에 달하는 수익을 거두고 영국 아카데미와 뉴욕 비평가협회상 등 유수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 역시 재미와 메시지를 모두 담은 영화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관객들 역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레고는 사랑입니다”, “믿고 보는 꿀잼, 진짜 모든 것이 멋져~”, “완전 취향저격”,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함에 감탄한다”, “벌써부터 3편이 기다려진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거운 영화”라며 호평과 함께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티즌 평점 9점대, CGV 골든 에그 지수 94%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전편의 주역인 주인공 '에밋'과 '루시'를 비롯해 두 얼굴의 유니키티, 어마무시 장군, 지멋대로 여왕 등 독보적인 캐릭터와 슈퍼맨, 배트맨, 할리 퀸과 그린 랜턴 등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한다. '트롤', '쿵푸팬더3',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마이크 미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우주를 무대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재치 가득한 유머와 화려한 색감, 스펙터클한 액션 등 레고를 소재로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크리스 프랫, 엘리자베스 뱅크스, 윌 아넷, 채닝 테이텀, 조나 힐, 알리슨 브리, 찰리 데이, 티파니 해디쉬 등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또한 더빙 버전에는 최고의 뮤지컬배우 정영주와 이정열, 이지민을 비롯해 '토이 스토리'의 김승준과 '겨울왕국'의 소연, '미녀와 야수'의 이정구, '모아나' 이장원, '코코' 김현심과 '도라에몽' 이재현을 비롯해 박조호, 설영범, 윤세웅 등 국내 최고 실력파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최강 완성도를 선보인다. 전국 극장에서 2D와 4DX로 절찬 상영 중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메리 포핀스 리턴즈' 에밀리 블런트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인터뷰 영상 공개 (2019-02-07 13:56:06)
'드래곤 길들이기 3'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수성 (2019-02-07 11:48:41)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