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메리 포핀스 리턴즈' 에밀리 블런트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인터뷰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19년02월07일 13시56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메리 포핀스 리턴즈'의 메리 포핀스 역을 맡은 에밀리 블런트와 한국의 메리 포핀스로 활약한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토) 공개된 에밀리 블런트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인터뷰 영상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메리 포핀스'를 맡은 에밀리 블런트와 한국어 OST 작업에 참여하며 관심을 받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만나 '메리 포핀스 리턴즈'의 특별한 이야기를 나눴기 때문이다.

먼저 배우 정선아는 영화 속에서만 보던 에밀리 블런트를 실제로 만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인사를 전했고, 에밀리 블런트 역시 한국의 ‘메리 포핀스'로 활약해준 정선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선아는 에밀리 블런트에게 ‘메리 포핀스' 역을 처음 제안 받았을 때의 기분과 영화의 준비 과정에 대해 물었다. 에밀리 블런트는 “일생에 한 번 맡을까 말까 한 배역이라 정말 흥분됐다. 처음엔 두려움이 많았는데, 연기가 너무 즐거워서 두려움이 다 잊혀졌다”며 “저만의 ‘메리 포핀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노래를 완벽히 익히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고 전했다.

이어 '메리 포핀스 리턴즈' 속 ‘메리 포핀스'와 ‘잭'이 음악 극장에서 펼치는 환상의 뮤직쇼 ‘A Cover Is not the Book' 촬영 비하인드와 두 배우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The Place Where The Lost Things Go'에 대해 이야길 전했다. 에밀리 블런트는 “9주간의 리허설이 진행된 엄청난 곡이었다.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 자동으로 춤과 노래가 나올 정도로 연습했다”며 완벽한 뮤지컬 시퀀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또 “‘The Place Where The Lost Things Go'는 ‘메리 포핀스'가 슬픔에 빠진 아이들을 위로하는 장면에서 나오는 곡이다. 처음 들었을 때 작곡가에게 울지 않고는 끝까지 못 부르겠다고 했을 정도로 감동적인 곡이라,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며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들이 담긴 영화 속 OST들을 주의 깊게 들어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에밀리 블런트는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한국 팬들에게 “기쁨과 마법을 선사하는 영화가 될 것이다. 영화의 개봉일이 정말 기다려진다”며 남녀노소 상관 없이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시카고' 롭 마샬 감독을 비롯해 '라라랜드' 제작, '라이프 오브 파이' 각본 등 아카데미가 사랑한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했다. 또한 ‘메리 포핀스' 역에 캐스팅 된 것 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에밀리 블런트를 필두로 콜린 퍼스, 메릴 스트립 등 유수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 횟수를 합쳐 100개가 넘는 경이로운 기록을 가진 명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더빙 캐스트로는 대한민국 최정상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한지상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1964년 동명의 원작 '메리 포핀스'는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조합된 첫 특수효과 영화로 당대 디즈니 초대형 프로젝트로 주목 받으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시각효과상, 주제가상, 편집상 등 5개 부문 수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완성도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이온 킹'과 함께 디즈니 4대 뮤지컬로 손꼽히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반세기를 넘어 새로운 걸작의 탄생을 예고하는 판타지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2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쿠아맨부터 브루스 윌리스까지, '레고 무비2' 속 카메오 화제 (2019-02-08 15:22:36)
6일 개봉한 '레고 무비2' 끝 없는 관객 호평 화제 (2019-02-07 13:38:07)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