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아쿠아맨부터 브루스 윌리스까지, '레고 무비2' 속 카메오 화제
등록날짜 [ 2019년02월08일 15시22분 ]

 

호평 속에 상영 중인 '레고 무비2'에 깜짝 카메오가 등장해 화제다. 국내 500만 명 흥행 성적을 거둔 영화 '아쿠아맨'의 히어로 아쿠아맨과 원조 액션 히어로 브루스 윌리스를 비롯해 등장만으로도 반가운 캐릭터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레고 무비2'는 또 다시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지는 더욱 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로 전편은 물론, 시리즈를 통틀어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우주를 무대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재치 가득한 유머와 화려한 색감, 스펙터클한 액션 등 레고를 소재로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특히 영화는 기발하고 재치 넘치는 유머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DC의 히어로 아쿠아맨의 활약을 추앙하는 하이 개그를 선보이는 데 목소리 역시 제이슨 모모아가 맡았다. 브루스 윌리스는 환풍구 액션의 원조임을 자처하고 나서는 본인 캐릭터로 등장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빽 투 더 퓨쳐', '매트릭스', '오즈의 마법사', '액설런트 어드벤처'까지 영화 팬들이라면 너무나 반가운 인물들이 대거 등장해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캐릭터들로 재미를 전한다. 또한 엔딩 부분에는 깜짝 놀랄 맞춤형 캐스팅의 배우가 등장하는데 이 배우의 정체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편의 주역인 주인공 '에밋'과 '루시'를 비롯해 두 얼굴의 유니키티, 어마무시 장군, 지멋대로 여왕 등 독보적인 캐릭터와 슈퍼맨, 배트맨, 할리 퀸과 그린 랜턴 등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한다. '트롤', '쿵푸팬더3',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마이크 미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월 14일 개봉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3명의 사이어인 운명 담은 영상 공개 (2019-02-08 15:23:41)
'메리 포핀스 리턴즈' 에밀리 블런트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인터뷰 영상 공개 (2019-02-07 13:56:06)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