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캡틴 마블' 캡틴 마블 & 닉 퓨리 콤비 플레이 눈길
등록날짜 [ 2019년02월19일 09시52분 ]


3월 6일(수) 개봉하며 올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포문을 열 영화 '캡틴 마블'이 히어로 캡틴 마블과 쉴드 요원 닉 퓨리의 콤비 플레이를 그릴 예정인 가운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부터 인연을 암시했던 새로운 콤비 탄생에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9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캡틴 마블'은 '아이언맨'(2008)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까지 활약하며 '어벤져스'를 결성한 쉴드 국장 닉 퓨리의 과거 이야기를 그릴 작품으로 특히 주목 받고 있다.

영화 '캡틴 마블'에서 닉 퓨리는 아직 외계의 더 큰 위협을 모르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지구에 불시착한 캡틴 마블을 만나 다가온 위험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된다. 지구에서의 영향력이 있는 닉 퓨리는 기억을 찾는 캡틴 마블의 여정을, 강력한 파워를 가진 캡틴 마블은 보다 큰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지켜야 하는 닉 퓨리의 여정을 도울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90년대의 레트로한 분위기 속 아직 국장이 되기 전인 신참 요원 닉 퓨리와, 아직 히어로로 각성하기 전 캡틴 마블의 초창기 활약을 기대케 한다.


감독 라이언 플렉은 “아직 어벤져스의 세상이 도래하기 전인 90년대이기 때문에, 위기 상황에서 캡틴 아메리카도 아이언맨도 부를 수 없다. 캡틴 마블과 닉 퓨리는 두 사람만의 힘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운 여정이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영화 '캡틴 마블'이 그릴 독특한 콤비 플레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캡틴 마블' 예고편에서 캡틴 마블이 쉴드 모자를 보고 “떡하니 로고 박고 다니면 신분 위장이 잘 되나 보지?”라고 말하면 닉 퓨리는 “쫄쫄이 수트 입는 우주전사가 할 말은 아니지”라고 응수하는 등 찰진 대사로 유머까지 장착하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두 캐릭터의 콤비 케미스트리가 배우들의 실제 친분에서 비롯되어 눈길을 끈다. 2017년 브리 라슨과 사무엘 L. 잭슨은 액션 어드벤처 '콩: 스컬 아일랜드'에 함께 출연했으며, 브리 라슨이 연출한 '유니콘 스토어'에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해 감독과 배우로도 만난 인연이 있다. '캡틴 마블'로 세 번째 만나게 된 두 배우는 서로를 가족이라고 표현하며 끈끈한 우정과 신뢰를 표했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새로운 히어로 캡틴 마블과 새내기 쉴드 요원 닉 퓨리의 쿨하고 유쾌한 콤비 플레이를 그릴 영화 '캡틴 마블'은 3월 6일(수)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2019-02-19 10:04:42)
'덤보' 팀 버튼 감독 만나 클래식 애니메이션에서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 (2019-02-19 09:42:43)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