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DC의 히든 카드 '샤잠!' 4월 초 개봉
등록날짜 [ 2019년03월05일 10시22분 ]


새로운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샤잠!'이 4월 초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세계 10억 달러 흥행수익을 거둔 DC의 히어로 '아쿠아맨'에 이은 NEW 히어로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눈부신 활약을 예고한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겉은 어른 히어로이지만 속은 소년이기 때문에 생기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인싸 영웅이 펼치는 코믹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의 제목인 '샤잠(SHAZAM)'의 철자는 솔로몬(Solomon)의 S, 헤라클레스의 H(Hercules), 아틀라스의 A(Atlas), 제우스의 Z(Zeus), 아킬레스의 A(Achilles), 머큐리의 M(Mercury) 등 샤잠이 가지게 된 능력치의 주인인 신들의 첫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최근 '아쿠아맨'과 '컨저링' 유니버스를 통해 흥행의 제왕으로 우뚝 선 제임스 완에게 발탁돼 '라이트 아웃'과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천재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가 메가폰을 잡아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토르: 다크 월드' 제커리 레비와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아역 배우 애셔 에인절과 영화 '그것'으로 얼굴을 알린 잭 딜런 그레이져, 그리고 '킹스맨' 마크 스트롱이 새로운 빌런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영화에는 배트맨, 아쿠아맨, 원더 우먼 등 슈퍼히어로와 관련된 요소들과 더불어 '빽 투 더 퓨쳐', '고스트 버스터즈', '구니스', '슈퍼맨', '빅'까지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인기 영화들에 대한 오마주가 담겨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을 초특급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보기 드문 히어로 '샤잠!'의 매력을 확인시켜 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운다.

새로운 히어로의 활약을 그린 영화 '샤잠!'은 4월초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카오, '제6회 브런치북 프로젝트' 수상작 발표 (2019-03-05 11:09:21)
'유후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3D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 넷플리스 통해 공개 (2019-03-05 10:15:05)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