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레전드 히어로의 귀환,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울트라맨' 포스터 및 스틸 공개
등록날짜 [ 2019년04월12일 10시08분 ]

 

애니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절찬리 스트리밍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울트라맨'의 귀환에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울트라맨'은 전설의 히어로 '울트라맨'의 아들 '신지로'가 아버지가 물려준 슈트를 입고 외계의 위협에 맞서 새로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울트라맨'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두 감독인 '공각 기동대' 시리즈의 카미야마 켄지와 영화 '캡틴 하록', '애플시드'의 아라마키 신지가 연출을 맡아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인기작에 새 숨결을 불어넣었다.
 

지난 4월 1일 런칭 직후부터 오랜 팬들은 물론 새롭게 작품을 접한 팬들에게도 사랑받으며 화제를 더해가고 있는 '울트라맨'이 성원에 힘입어 포스터와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포스터는 초대 울트라맨의 힘을 물려받은 차세대 울트라맨(신지로)과 M78성운 출신의 울트라족 울트라세븐과 울트라에이스의 모습을 함께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울트라맨'은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신지로'가 아버지에 이어 울트라 족의 힘을 발휘하게 되면서 울트라세븐, 울트라에이스와 함께 힘을 모아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틸은 프로덕션 I.G가 제작에 참여해 만들어낸 수준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프로덕션 I.G는 '공각기동대' 시리즈, '하이큐!!' 등의 대표작을 가진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다.
 

오랜 시간 사랑받은 레전드 히어로로 손꼽히는 '울트라맨'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울트라맨'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첫 번째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 '포켓몬 스크린테스트' 영상 공개 (2019-04-17 13:47:11)
드디어 내한 카운트다운,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주연 배우들 13일 입국 예고 (2019-04-12 10:04:19)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