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가이아 코퍼레이션, 세계 최초의 정품 '어벤져스 스노우볼' 4종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5월08일 11시35분 ]

마블의 11년 역사를 집대성한 완결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최단 기간 천만 영화에 등극한 가운데, 어벤져스 시리즈 마니아들을 위한 키덜트 제품이 등장했다. 
 
가이아 코퍼레이션(대표 나원석)은 디즈니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세계 최초의 정품 '어벤져스 스노우볼' 4종을 출시했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제품정보가 공개된 SNS 채널에선 이미 최초의 정품이라는 점과 퀄러티가 좋다는 점 그리고 지름신을 부르는 착한 가격 등 그야말로 반응이 폭발적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총 4종으로 토르(묠니르), 캡틴 아메리카(쉴드), 닥터 스트레인지(아가모토의 눈), 타노스(인피니티 건틀렛)이다.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릴 수 있을만큼 놀라운 디테일과 스노우볼이라는 깜찍함, 은은하게 퍼지는 전면 라이팅과 펄 스노잉 기능이 특징이다. 지름 10cm, 높이 14cm의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제품은 스타필드내 토이킹덤을 비롯한 이마트 전점과 롯데렌탈 MYOMEE(묘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8,000원이다.
 
가이아 코퍼레이션 주우태 마케팅팀장은 "11년간 지속되던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가 끝나면서 허탈해하는 마니아층에게 이번 스노우볼은 작게나마 위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와 함께 성장한 세대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듯하다"고 밝혔다.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이번 어벤져스 스노우볼 판매를 시작으로 6월 피규어 전문 브랜드 '해머(Hammer)'를 공식 론칭하는 등 키덜트 사업부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전국적 유통망을 기반으로 디즈니 캐릭터 라이센스를 활용한 자체개발 제품뿐 아니라 미니특공대, 다이노코어 등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관련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스페셜 시사회 개최 (2019-05-08 13:35:43)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괴수들의 빅매치 7종 스틸 공개 (2019-05-08 10:20:23)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