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새로운 여정 앞둔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부제목의 의미는?
등록날짜 [ 2019년05월31일 10시01분 ]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여정을 예고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을 앞둔 가운데, 부제 '파 프롬 홈'의 의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부제'파 프롬 홈'에 담긴 의미로 관심을 모은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먼저 2017년 개봉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귀향'이라는 사전적 의미와 미국 고등학생들의 연례 행사인 '홈커밍 파티'를 뜻하는 '홈커밍'을 부제로 활용했다. 이는 그동안 MCU(Marvel Cinematic Universe) 작품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스파이더맨이 본격적으로 마블 세계관에 합류했음을 알림과 동시에 영화 속 홈커밍 파티에 참석하는 10대 히어로 '피터 파커'의 풋풋한 매력까지 예고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와 더불어 두 번째 솔로 무비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부제 역시 이목을 끈다. 이번 영화의 부제 '파 프롬 홈'은 집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그의 고향 뉴욕을 벗어나 유럽에 상륙한 이후의 활약을 예고한다. 잠시 히어로의 임무를 내려놓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꿈꾸며 유럽 여행을 떠나지만, 그곳에서 새로운 빌런들을 마주하게 되는 '피터 파커'의 또 다른 여정을 나타낸 것. 이는 '피터 파커'가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여행인 동시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원년 멤버들의 대형 변화가 일어난 상황에서 뉴욕의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맨이 이제는 세상을 구할 히어로로 거듭나야 함을 나타낸다.
 

또한 톰 홀랜드는 "시나리오를 보며 정말 대단한 규모의 영화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영화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히며,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한 기대감과 그가 선보일 새로운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켰다.
 

이처럼 MCU로의 완벽한 귀환을 마친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제이크 질렌할, MCU의 새로운 얼굴 '미스테리오'로 완벽 변신 (2019-06-04 09:36:30)
투바앤 변신로봇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 중국 진출 (2019-05-30 17:00:57)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