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디즈니 '라이온 킹', 삼성 라이온스와 손잡고 콜라보 유니폼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6월25일 15시50분 ]


디즈니가 선사하는 스펙터클 감동 대작 디즈니 '라이온 킹(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과 삼성 라이온즈(대표이사: 임대기)가 오는 29일(토) 오후 5시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서 라이온 킹 데이를 전격 개최한다.
 

특히 삼성 라이온즈는 구단 창단 이래, 역대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을 제작해 경기 당일 선수단이 모두 착용할 뿐 아니라 500장 유니폼 한정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유니폼은 기본색으로 노란색을 적용, 앞면에는 영화 '라이온 킹'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토) 오전 10시부터 삼성 라이온즈 팀스토어와 온라인몰을 통해 500장 유니폼과 특별 모자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유니폼 스틸에는 삼성 라이온즈를 대표하는 투수이자 '아기 사자' 별명을 갖고 있는 원태인 선수와 삼성 라이온즈 대표 치어리더 이수진이 착용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디즈니 '라이온 킹'X 삼성 라이온즈 '라이온 킹 데이'를 맞아 세계 합창 올림픽 2관왕에 빛나는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가 방문해 경기 전과 클리닝타임에 그라운드에서 영화 '라이온 킹' 주제곡을 부르며 애국가를 함께 제창한다. 전세계가 먼저 주목한 대한민국 그룹 '하모나이즈'는 아프리카에서 'Circle of Life' 게릴라 공연을 해 전세계 유튜브를 통해 알려져 세계 유수 매체 및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TVN '너의 목소리가 들려6'에도 출연해 '라이온 킹' 주제가를 선보여 폭발적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라이온킹 데이에는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은 올 여름 최고의 스펙터클 대작이자 디즈니 최고의 야심작 '라이온 킹'개봉을 앞두고 성사된 것으로 대한민국 현지 마케팅 전략 차원에서 대한민국 야구의 전설 삼성 라이온즈과의 네이밍 및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시너지 효과가 예상케 한다.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스펙터클 감동 대작.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라이온 킹'은 7월 17일(수) 제헌절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토이 스토리 4' '라이온 킹' 전 세계 흥행 애니메이션들의 더욱 강력한 귀환 (2019-06-27 09:41:18)
홍콩 핫토이, '코믹콘 서울 2019' 참가 (2019-06-25 10:21:07)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