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코스튬 이벤트 일정 공개
등록날짜 [ 2019년07월04일 09시52분 ]


전 세계 5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흥행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속편이자 올 8월 초 극장가를 강타할 버드벤처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가 7월 한 달 주말 동안 서울, 경기지역 주요 장소에서 개성만점 앵그리 버드 캐릭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8월 극장가에 유쾌한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이 개봉에 앞서 7월 한 달 주말 동안 특별한 코스튬 이벤트 진행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을 먼저 만난다. 이번 코스튬 이벤트는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히어로 '레드'부터 재간둥이 '척', 그리고 귀염뽀짝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베이비 버드' 삼총사가 서울, 경기 지역의 극장과 쇼핑몰 등 주요 장소에 깜짝 등장해 사진도 찍고 굿즈도 나누며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주 토요일(7/6)에는 영등포에서, 일요일(7/7)에는 잠실 일대에서 극장과 대형 쇼핑몰 등을 방문해 7월 한 달 주말 동안 진행될 코스튬 이벤트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7월 13일 토요일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유아 전문 전시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현장을 찾은 수많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다음날인 7월 14일(일)에는 K리그 프로 축구단 성남FC와의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로 성남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성남 VS 대구' 경기에 참석해,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앵그리 버드 코스튬과의 포토타임 이벤트와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7월 3주차 주말에는 김포공항과 판교, 4주차 주말에는 목동과 구로, 용산과 왕십리까지 서울, 경기 지역 곳곳에서 코스튬 행사를 진행해, 영화의 개봉 전까지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을 향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와 친구들이 어제의 적이었던 피그들과 함께 독수리 왕국의 공격에 맞서 아슬아슬한 팀플레이를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다. 2016년 전 세계 52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기록을 세운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속편이다. 특히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부터 시원한 볼거리,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한 유머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올 여름 놓쳐선 안될 애니메이션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슈퍼배드', '드래곤 길들이기 2', '아이스 에이지' 등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흥행작들의 제작을 맡은 실력파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하였고, '겨울왕국'에서 '올라프' 역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 조시 게드와 함께 '쿵푸팬더', '인사이드 아웃' 등 각종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더빙 캐스트로 총출동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오는 8월 초 국내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이온 킹' 캐릭터와 더빙 캐스트 투샷 스틸 공개 (2019-07-04 10:10:16)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케빈 파이기 인터뷰 영상 전격 공개 (2019-07-03 17:15:31)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