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마이펫의 이중생활2' 1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매력 공개
등록날짜 [ 2019년07월04일 10시27분 ]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전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이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전편에서 굴러온 개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했던 '맥스'가 이번 편에서는 새로운 가족인 아기 '리암'과 함께 살게 된다. 당황했던 처음과는 달리 어느새 리암을 아껴주고 보호하기 시작하는 맥스의 새로운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한편, 리암의 안전을 걱정하는 맥스의 모습은 또 다른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근자감 넘치는 슈퍼히어로로 돌아온 '스노우볼'이 자신을 찾아온 '데이지'로 인해 주인과 함께하는 얌전한 펫 생활에서 벗어나 용감한 도전을 하게 되는 여정은 한층 흥미진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여전한 맥스바라기인 '기젯'이 '클로이'의 도움을 받아 고양이의 습성을 하나씩 터득하는 모습으로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는 등 전편과는 차별화된 펫들의 이중생활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업그레이드된 에피소드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용감한 시츄 데이지와 강인하고 묵직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루스터'는 기존 펫들과 강력한 시너지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스노우볼을 찾아가 자신의 계획에 동참시키려 하는 데이지는 두려움을 모르는 당찬 모습으로 놀라운 활약을 예고하며 두 캐릭터 간의 스펙터클한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루스터는 여행지에서 만난 맥스에게 가르침을 주는 캐릭터로, 리암을 지키느라 안절부절하는 맥스가 루스터를 만나 조금씩 변해가는 과정은 영화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산 판타지 어드벤처 '별의 정원' 드디어 오늘 개봉 (2019-07-04 10:49:12)
'라이온 킹' 캐릭터와 더빙 캐스트 투샷 스틸 공개 (2019-07-04 10:10:16)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