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케이블TV, 추석 연휴 영화 VOD 프로모션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9월10일 09시43분 ]

 

올 추석, 안방극장에 풍성한 영화 선물이 찾아온다.

 

(주)홈초이스는 추석을 맞이해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19년 추석! 이보다 더 풍성할 수 없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추석 연휴 4일 동안, 케이블TV를 통해 총 4편의 최신영화 VOD를 매일 1편씩 100% 쿠폰 페이백 혜택과 함께 서비스한다. 영화 이용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의 VOD 쿠폰을 다시 돌려받는 것으로, 공짜로 영화를 감상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대상 작품은 '기생충'(12일), '봉오동 전투'(13일), '사자'(14일), '어벤져스: 엔드게임'(15일)으로, 모두 올 상반기 극장가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던 화제작들이다.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신작인 동시에 한국 영화 최초의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상반된 두 가족의 만남으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펼쳐진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유해진과 류준열, 조우진 등 배우들의 연기력과 가슴이 뚫리는 시원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최근 케이블TV VOD 영화 순위에서 단숨에 1위를 꿰찬 미스터리 액션물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이 구마 사제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국민배우 안성기와 박서준 등의 매력적인 팀워크와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상반기 극장가 최고의 흥행작으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대미를 장식한 작품이다.

 

연휴 후유증 극복을 도울 월정액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VOD 월정액 상품에 신규 가입한 케이블TV 이용자라면 누구나 200% 쿠폰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월 9,900원에 2만 편의 영화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무비N시리즈', 월 3,000원에 시니어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청춘시대'를 비롯해 '슈퍼키즈', '에로틱초이스' 등 총 4개 상품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이에 앞서 홈초이스와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 앱 '밀리의 서재'의 제휴 이벤트가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원작 읽고, 영화 보자!'라는 주제로, '칠드런 액트', '레미제라블', '마션' 등 책이 원작인 영화 24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 방문자 중 선착순 2만 명에게 케이블TV VOD 쿠폰 3천원권을 증정한다. '밀리의 서재'에 접속해 메인 배너를 통해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9월 22일까지 등록하고 등록일 기준 30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주)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진코믹스, 정기결제 '월월충전' 론칭 기념 '평생할인' 이벤트 진행 (2019-09-10 09:38:34)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