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베스트셀러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보도스틸 공개
등록날짜 [ 2019년11월21일 09시57분 ]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의 강렬한 전설의 시작을 알리는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다른 종족들이 공존하며 여러 왕국을 이룬 '대륙(The Continent)'을 배경으로 이들을 휘감고 있는 음울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헨리 카빌이 분한 리비아의 게롤트는 괴물을 사냥하며 살아가지만 그 자신도 괴물과 다르지 않은 돌연변이로 인간들에게 환영받지 못하는 존재다. 때로는 인간이 괴물보다 사악한 세상에서 게롤트는 괴물도, 인간도 아닌 괴물사냥꾼으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분투한다.
 

신트라 왕족의 유일한 혈육인 시리는 여리지만 강단 있는 느낌을, 벤거버그의 강력한 마법사 예니퍼는 신비로우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이들이 어떻게 만나 무슨 이유로 여정을 함께하게 되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한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는 장대한 이야기와 액션이 인상적인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괴물사냥꾼 게롤트와 왕족 시리, 마법사 예니퍼가 복잡하게 얽힌 그들의 운명을 개척해가며 벌어지는 대서사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올 겨울 광활하고 장대한 판타지의 세계로 이끌 '위쳐'는 오는 12월 2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애니메이션 최초 110만 명이 사전 예매한 '겨울왕국 2' 오늘 개봉 (2019-11-21 10:50:14)
'겨울왕국 2' 글로벌 및 한국어 버전 OST 전곡 드디어 공개 (2019-11-18 15:53:57)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