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홈초이스 '미스터트롯'과 '시동' 1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등록날짜 [ 2020년01월23일 09시33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미스터트롯'이 케이블TV VOD 시장에서 3 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주)홈초이스가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월 3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TV조선의 '미스터트롯'이 방송 순위에서 3주째 1위를 지켰다.
 

'미스터트롯'은 참가자들의 예선 곡 베스트 앨범이 음원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차트에 진입하고 시청자 투표에선 100만 표 가까이나 받는 등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23일 방송부터 본격적인 팀 미션 무대가 펼쳐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 주 대비 1계단 상승해 2위를 차지했다. 한국의 명랑한 재벌 상속자 윤세리(손예진)와 무뚝뚝한 북한 엘리트 장교 리정혁(현빈)의 로맨스가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서 전개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매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가 3위를 기록했다. 프로야구 프런트를 다룬 드라마로, 꼴찌 팀의 애환, 스카우트 비리 등 현실을 반영한 이야기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남궁민, 박은빈, 조병규 등 출연진들의 호연이 극에 설득력을 더한다.


뒤이어서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가 4위에 올랐다. 지방의 작은 병원에 근무하는 의사들의 이야기다.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은재(이성경) 등 각 인물들의 사연과 이들 사이의 팀워크가 돋보인다.


한편 영화 VOD 순위에서는 '시동'이 1위로 진입했다. '시동'은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주연의 코미디로, 두 반항아가 정체불명의 주방장을 만나며 진짜 세상을 맛보게 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렸다. 단발머리의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등 원작 웹툰과 싱크로율이 잘 맞는 생생한 캐릭터가 돋보인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지난 주 대비 3계단 상승해 2위를 차지했다. 원조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계승하는 작품이다. 심판의 날 이후 뒤바뀐 미래에서 찾아온 슈퍼 솔저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가 인류의 희망을 지키기 위해 '터미네이터 Rev-9'과 운명의 격돌을 벌인다.


론스타 사건을 모티프로 제작된 범죄 영화 '블랙머니', 아카데미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다시 화제가 된 '기생충', 내기 바둑판의 세계를 만화적으로 그려낸 '신의 한 수: 귀수편'이 각 3~5위를 기록했다.


'크롤'이 지난 주 순위에서 3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다. 하늘에는 초대형 허리케인이 발생하고 집안에는 식인 악어 뗴가 출몰한 극한 상황에서의 탈출을 그린 재난 액션 영화다. 주인공을 맡은 카야 스코델라리오의 액션 열연과 실감나는 CG 구현으로 단숨에 보는 이들을 몰입시킨다.
 

(주)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윌 스미스' '콜린 퍼스' '짐 캐리' 등 새해 극장가 할리우드 중년 스타들의 맹활약 눈길 (2020-01-29 09:32:54)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1차 코스튬 이벤트 일정 공개 (2020-01-23 09:24:59)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