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CJ ENM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OST '러블리즈' 참여
등록날짜 [ 2020년02월11일 09시38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CJ ENM 투니버스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을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다고 11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그간 '신비아파트' OST에는 '오마이걸(OH MY GIRL)', '이진아' 등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들이 속속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시즌1 엔딩 타이틀곡 'Ma Friend', 시즌2 엔딩 타이틀곡 'Fly away'에 이은 이번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Promise)'는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발랄한 가사에 러블리즈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더해져 어떤 곡이 탄생될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OST 소식과 더불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티징 영상도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금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돌로 변해버린 주인공과 세상 사람들, 오싹한 귀신들의 모습 등 전작들과 달리 암울하면서도 긴장감 있는 분위기가 담겨있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은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 미래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3월 5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이버 오디오클립, 고전 명작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Resound 한국문학' 오픈 (2020-02-11 09:56:14)
'트롤: 월드 투어' 4월 29일 개봉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공개 (2020-02-10 09:46:21)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