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손오공 KC 인증을 받은 슬라임 '글루퍼즈' 출시
등록날짜 [ 2020년02월11일 11시18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 김성렬 기자(tjdfuf80@naver.com)


손오공이 국가통합인증(KC마크)을 받은 액티비티 슬라임 '글루퍼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루퍼즈'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슬라임으로 귀여운 13종의 몬스터 피규어에 슬라임을 넣고 눌러서 발사하는 놀이 방법과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 요소로 기존의 슬로임 완구와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슬라임은 특유의 쫀득하고 말랑말랑한 질감과 감촉으로 유·초등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슬라임 전문 카페까지 등장했다.


최근 몇몇 슬라임 제품에 유해 물질이 검출되며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손오공에서 판매하는 '글루퍼즈'는 유해 물질 8종이 불검출 되거나 기준치를 훨씬 밑도는 안전 기준 충족 제품으로 KC인증마크를 받아 인체에 무해함이 검증되었다.


또한 공신력 있는 시험 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두 기관에서 검사를 진행하여 모두 안전 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보다 확고퍊 하였다.


손오공은 글루퍼즈 싱글팩 8종과 3가지 색상의 슬라임이 포함된 '포션킷' 4종 그리고 대형 드래곤 피규어의 '불뿜는 드라쿠스' 를 함께 출시했다. 특히, 포션킷 제품에는 빈 물약통이 함께 구성되어 다양한 색상의 슬라임을 섞어 나만의 슬라임 물약을 만드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손오공 소싱 사업본부 담당자는 “어린이들이 주로 애용하는 슬라임은 접촉 빈도가 높은 완구인 만큼 안전이 더욱더 중요하다”라며 “캐릭터 피규어를 활용해 좀 더 액티비티 한 놀이가 가능하고 KC인증으로 안전까지 확보된 '글루퍼즈'를 통해 안전한 슬라임 놀이문화 만들기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 04월 02일부터 2020년 04월 14일까지 애니포스트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애니원-애니박스 '안녕 자두야' 자두의 특별한 이야기 'New 안녕 자두야 스페셜' 첫 방송 진행 (2020-02-11 15:05:08)
네이버 오디오클립, 고전 명작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Resound 한국문학' 오픈 (2020-02-11 09:56:14)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