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수퍼 소닉'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게임 원작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
등록날짜 [ 2020년02월18일 09시36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수퍼 소닉'이 개봉 첫 주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 570만 달러의 성적을 기록했다. 이는 '명탐정 피카츄'의 개봉 첫 주말 성적인 540만 달러를 넘어 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 중 최고의 성적을 거둔 것은 물론 글로벌 박스오피스 성적 역시 1억 달러를 돌파, 2/17(월) 기준 북미 흥행 수익이 700만 달러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측된다.

뿐만 아니라, 해외 매체들의 쏟아지는 찬사와 함께 로튼 토마토 관객 지수 95%, 시네마 스코어 A를 기록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이번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소닉의 감정선을 너무나 디테일하게 잘 살려내었다고 생각합니다. 귀여움 폭발하는 소닉!! 후속편에 등장할 소닉의 친구가 기대돼요 시원시원한 스피드를 4D로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롯데시네마_한*훈), "영화로 만난 소닉은 색달랐어요 짐 캐리의 연기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좋네요"(롯데시네마_곽*기), "소닉 시리즈다운 강력한 속도감. 액션 영화로서도 모자람이 없다"(네이버_phpn****), "어린 시절 정말 좋아하던 소닉을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네이버_phw9****), "굳굳 아주. 오락하는 기분"(CGV_킹카**), "소닉 귀엽고 재밌어요~짐 캐리 연기도 볼만해요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CGV_나*), "소닉도 반갑고 에그맨도 반갑고 테일즈도 반가운 어린 시절 추억 여행"(CGV_*)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게임 팬들에게는 추억 소환의 기회를, 일반 관객들에게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스릴 만점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수퍼 소닉'은 세계 정복을 노리는 천재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에 맞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한 '소닉'의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 04월 02일부터 2020년 04월 14일까지 애니포스트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페이지 '이태원 클라쓰' 누적 독자 수 1천만 명 돌파, 박서준 주연 드라마도 인기 (2020-02-18 10:01:50)
놀라움으로 가득한 마법이 돌아온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 예고편 공개 (2020-02-12 13:52:38)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