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CJ ENM 투니버스, 만우절 맞아 이색 프로모션 실시
등록날짜 [ 2020년04월01일 09시09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CJ ENM 투니버스가 만우절을 맞아 4월 1일 단 하루 동안 시청자들을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4월 1일 하루 동안 투니버스 채널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신비아파트 분양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시즌3를 방영을 시작해 어린이들 사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투니버스 대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속에 등장하는 신비아파트를 실제로 분양한다는 내용이다. 공개된 광고 속에는 '하리네 옆집에 살 수 있는 기회'라는 문구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인 '하리'와 '두리' 남매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자세한 내용은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후 4시 30분부터는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되는 인기 프로그램들의 로고를 패러디해 선보인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부터 <짱구는 못말려>, <안녕 자두야>, <잠뜰 TV>, <요괴워치5> 등 5개 프로그램의 로고가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투니버스를 시청하다가 패러디 된 로고를 발견하면 인증샷을 찍은 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투니버스_만우절이벤트)와 함께 개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비아파트 시즌3 놀이 도서 2종(물놀이 색칠북, 스티커 색칠놀이)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일(수) 투니버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투니버스, 러블리즈가 부른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 뮤직비디오 공개 (2020-04-02 09:44:53)
누적 조회수 7천만 건 돌파 '재혼 황후' 연재 마무리, 웹소설 새로운 가능성 보여줬다 (2020-04-01 09:06:31)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