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투니버스, 러블리즈가 부른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 뮤직비디오 공개
등록날짜 [ 2020년04월02일 09시4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Promise)' 뮤직비디오가 2일 전격 공개됐다.
 

CJ ENM 투니버스는 러블리즈가 부른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Promise)' 뮤직비디오를 금일(2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투니버스 채널과 투니버스 공식 SNS 및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은 '약속해줘(Promise)'를 부르는 러블리즈의 상큼한 모습과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교차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와 러블리즈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시너지가 돋보인다.


러블리즈는 앞선 2월 멜론,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신비아파트 OST 음원 '약속해줘(Promise)'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러블리즈 멤버 '미주’는 인터뷰를 통해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노래라 그런지 저희 러블리즈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러블리즈가 OST 주자로 참여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은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3월 5일 첫 방송 이후 6% 대의 시청률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오직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즈니의 겨울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겨울왕국2' VOD 순위 1위 기록 (2020-04-09 09:28:09)
CJ ENM 투니버스, 만우절 맞아 이색 프로모션 실시 (2020-04-01 09:09:24)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