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 캠페인 통헤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향한 감사 메시지 나눔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4월20일 09시36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손오공이 올해로 시즌 2기를 맞이하는 어린이 희망 장려 캠페인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의 5번째 이벤트에 특별한 메시지를 담았다.

 

카툰네트워크와 함께하는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는 전 세계 소녀들의 아이콘인 바비의 브랜드 정신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You can be anything)' 슬로건 아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고 연관된 참여 미션을 통한 간접 체험이나 재미있는 추억을 공유하는 비상업적 공익 캠페인이다.

 

이번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 캠페인 '#감사합니다'는 사회적 이슈를 반영, 전 세계 모든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향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는 미션을 테마로 준비했다.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비의 팬이라면 남녀노소 모두 참여 가능하며, 카툰네트워크 카카오톡 ID 'CNKFUN' 친구 추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은 4월 20일부터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투표수에 따라 1등에게는 '바비 드림하우스(1명)'를 증정하고 2등과 3등에게는 본 행사의 테마가 반영된 바비의 커리어 제품 '바비의 핑크 구급차(3명)', '의사 바비의 아기 병원 세트(5명)'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카툰네트워크 채널에서 약 한 달 간 공개될 예정이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모두 다 함께 지켜야 할 손 씻기, 마스크 쓰기 등의 수칙을 되새기자는 취지를 담아 특별한 테마로 준비했다”라며 “따뜻하고 예쁜 마음이 모두의 응원과 함께 모인다면 애쓰시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원씨아이 프랑스 출판 시장 점유율 2위 델쿠르와 MOU 체결 (2020-04-24 11:40:54)
서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창의교육생(시나리오 작가) 모집 (2020-04-17 09:52:59)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