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레고코리아, 레고 유령의 집 세트 공개
등록날짜 [ 2020년05월14일 15시39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오싹한 유령을 테마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놀라운 비밀이 가득 담긴 '레고 유령의 집 10273(LEGO Haunted House 10273)'을 오는 20일 온오프라인 레고 공식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레고 유령의 집 10273은 성인 레고 팬들을 겨냥해 보다 높은 난이도에 몰입감 넘치는 조립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됐다.
 
이번 제품은 레고 세계의 최대 빌런 중 하나인 사무엘 본 바론(Samuel Von Barron)의 거대한 저택을 테마로 등골이 오싹해지는 디테일을 가득 담았다. 탑 꼭대기에는 자동문과 수직 낙하 함정이 설치돼 있으며, 혼령이 깃든 문과 저주받은 그림 등 무단 침입자들을 막기 위한 여러 가지 비밀스러운 장치들이 포함됐다.
 
별도 파워 펑션(Power Function) 부품을 결합한 후 레고 파워드 업(Powered Up) 앱을 연동시키면 유령의 집에 숨겨진 다양한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레고 유령의 집은 총 3,231개의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의 크기는 높이 68cm, 너비와 깊이는 모두 25cm다. 가격은 299,900원이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성인 팬들이 영화 속 명장면, 관광 명소, 건축물, 상징적인 자동차 등 자신들의 열정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레고 라인업에 큰 성원을 보내왔다”며 “앞으로는 각자의 취미와 선호도에 따라 레고 모델을 보다 쉽고 명확하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도록 테마를 보다 세분화해 성인 고객에 맞는 패키징과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갖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홈초이스 '부부의 세계' '히트맨' 5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기록 (2020-05-21 09:51:10)
'부부의 세계'와 '정직한 후보' 5월 둘째 주 홈초이스 케이블TV VOD 1위 기록 (2020-05-14 09:46:13)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