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 프로젝트 5종 공개... 콘텐츠 대규모 확장 나선다
등록날짜 [ 2020년10월27일 14시41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넷플릭스가 27일 진행한 '2020 넷플릭스 애니 페스티벌(Netflix Anime Festival 2020)'에서 총 다섯 편의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넷플릭스가 제작 예정인 새로운 애니 작품은 '천공 침범', '신 테르마이 로마이',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 '극주부도' 등 총 다섯 편이다. 넷플릭스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작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이다.


 
작년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약 1년간 전 세계 1억 이상의 회원들이 넷플릭스에서 한 편 이상의 애니 콘텐츠를 시청할 정도로 넷플릭스는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동기간 넷플릭스의 애니 콘텐츠 시청량은 전년 대비 50% 성장했으며, 올해도 약 100여 개 국가에서 애니 콘텐츠가 '오늘의 Top 10'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 '일곱 개의 대죄'는 70여 개국에서, '격투맨 바키'는 50여 개 국에서 모든 시리즈와 영화 콘텐츠를 통틀어 '톱10' 순위권에 안착하며 세계를 감동시키는 훌륭한 스토리의 저력을 입증했다.

넷플릭스의 사쿠라이 다이키(Taiki Sakurai) 애니 수석 프로듀서는 "넷플릭스는 전담팀을 구축한 지 단 4년 만에 니치 콘텐츠라고 인식되던 애니의 접근성과 시청층을 확장했다"라며, "'일곱 개의 대죄', '격투맨 바키'의 성공처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흥미로운 애니 콘텐츠를 확장하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매우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발표한 프로젝트

신 테르마이 로마이

야마자키 마리의 인기 만화 '테르마이 로마이'가 현대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신 테르마이 로마이'는 로마 제국의 공중목욕탕 '테르마이' 건축설계사 루시우스가 우연히 시간 여행을 통해 현대 일본에서 일본 목욕 문화에 대해 배우는 코미디 시리즈이다. 이번 시리즈는 원작자 야마자키 마리가 만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신규 에피소드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
'리락쿠마와 가오루씨'에 이어 신작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는 리락쿠마 코리락쿠마, 키이로이토리와 가오루씨가 폐장을 앞둔 놀이공원에 놀러 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천공 침범
'천공 침범'은 땅에 닿지 않는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한 예측불허의 손에 땀을 쥐는 생존 스토리로 비논리적인 세계를 파괴하고 적을 처치해 살아남기로 결심한 주인공 유리의 모험 이야기이다. '아인'의 작가 미우라 츠이나와 '복스!'의 작가 오바 타카히로의 만화를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총 4부작으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시즌 3에서 만화 작가로 등장하는 캐릭터 키시베 로한이 작품 영감을 얻기 위해 떠난 길에서 보고 들은 기묘한 이야기들을 다룬다.

극주부도
극악무도한 야쿠자 타츠는 어둠의 세계에서 전설 같은 인물이다. '극주부도'는 오노 코스케의 동명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타츠가 야쿠자 생활을 청산하고 전업주부로서의 새 삶을 살기로 결정하며 벌어지는 코믹한 일상 이야기를 그린다.

기존에 발표한 넷플릭스 공개 예정 작품

에덴 (2021년 5월 공개 예정)
'에덴'은 이리에 야스히로 감독과 세계관을 구축한 제작진이 공개하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두 로봇이 키운 소녀 세라가 세상과 마주하는 여정을 담은 SF 판타지 작품이다.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 (2021년 공개 예정)
전 세계에서 1억 개 이상 팔리며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한 '바이오하자드'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CG 애니 시리즈로 재탄생한다. 2017년 영화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가 개봉한 후 3년간 이룬 기술 발전을 토대로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은 전례 없는 풀 3DCG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정원의 뱀파이어 (2021년 공개 예정)
먼 옛날 뱀파이어들과 인간들이 '낙원'에 공존하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정원의 뱀파이어'는 '낙원'을 찾아 모험을 떠난 어린 소녀 모모와 뱀파이어 여왕 피네에 대한 이야기다. '진격의 거인'과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포진한 제작사로 잘 알려진 위트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신규 작품이다.

야스케 (2021년 상반기 공개 예정)
'야스케'는 전투용 로봇과 마법이 난무한 전쟁으로 폐허가 된 봉건제 일본을 배경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가장 위대한 무사 야스케가 폭력으로 점철되었던 과거의 삶에서 멀어져 평화롭게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다룬다.

고질라: 싱귤러 포인트 (2021년 공개 예정)
새로운 제작진이 천재 소녀 연구가인 가미노 메이와 남성 엔지니어 아이카와 윤이 동료들과 함께 전례 없는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Pacific Rim: The Black (2021년 상반기 공개 예정)
퍼시픽 림에 출몰하는 괴수 카이주와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거대한 로봇, 예거 군단이 활약하던 시대는 지나고 카이주들의 손아귀에 넘어간 호주에서는 모든 주민들이 피난길에 나서게 된다. 뒤에 남겨진 십 대 남매 테일러와 헤일리는 실종된 부모를 필사적으로 찾아 나서며 낡은 예거를 조종하는 법을 스스로 터득한다.

트렌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곧 공개 예정)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는 '지구가 떠오른다'로 그 두 번째 장을 연다. 올스파크가 사라진 상태에서 자신의 디셉티콘들이 죽어가는 잔인한 현실과 마주한 메가트론은 엘리타-1과 그녀가 거느리고 있는 오토봇들의 끈질긴 위협을 물리쳐야 한다. 한편 우주의 가장 깊숙한 곳에서 길을 잃은 옵티머스 프라임과 그의 팀은 필사적인 임무를 맡게 된다.

트레세 (2021년 공개 예정)
'트레세'는 마닐라를 배경으로 인간들 사이에 숨어 사는 필리핀 설화 속의 신비로운 존재를 다루는 작품이다. 알렉산드라 트레세는 사악한 초자연적 존재들로 이루어진 불법 범죄 집단들과 대적하게 된다.

B: 더 비기닝 (2021년 상반기 공개 예정)
키스와 고쿠가 사건들을 성공적으로 해결한 뒤, 세계는 평화를 되찾았다. 그 후 수개월 뒤에 키스는 자신이 맡은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왕립 수사대로 돌아가고, 고쿠는 유나와 평화로운 생활을 이어간다. 그러나 하울라 블랑카 연구소에서 죽은 것으로 알려진 키리사메가 이들을 찾아온다.

한마 바키 (2021년 공개 예정)
마침내 한마 바키와 그의 아버지이자 '지구에서 가장 강한 존재'로 알려진 한마 유지로 사이에 혈투가 벌어진다. 바키 세계관의 정점으로 원작 만화에서 "역사상 가장 강력한 부자간의 싸움"으로 묘사된 그 싸움이 드디어 애니메이션으로 재현된다.

스프리건 (2021년 공개 예정)
1990년대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전설적인 만화가 2D 드로잉과 3DCG를 활용한 생생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재탄생했다. '스프리건'은 고대 유적을 차지하기 위한 강대국들과 고대 문명을 봉쇄하려는 조직 '스프리건'의 속도감 있는 전투를 다룬 액션 시리즈 작품이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담보'와 '신서유기 시즌8' 10월 다섯째 주 케이블TV VOD 1위 기록 (2020-11-05 10:30:16)
넷플릭스, 韓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미르'와 파트너십 체결 (2020-10-23 14:15:2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