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온택트 공연 진행
등록날짜 [ 2021년01월25일 10시57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뮤지컬 '신비아파트' 네 번째 시즌을 온택트 뮤지컬 형태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내달 27일 저녁 8시 최초로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현장 관중 없이 라이브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우정'을 주제로 친구들 간의 용서와 화해를 다뤄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옥의 롤러코스터, 귀신 범선, 악몽 보트 등 비명동산의 놀이기구들이 박진감 넘치게 무대에서 펼쳐지고, 복수의 화신 '토면귀'와 인간들의 영혼을 먹는 '도플갱어' 등 새로운 귀신들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신비아파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네이버TV 후원하기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권과 굿즈 패키지는 1월 26일부터 네이버TV와 인터파크 티켓,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택트 시청권은 뮤지컬 시즌4 초연 최초 공개 기념 할인가로 9,900원에, '뮤지컬 입체퍼즐 패키지'와 '뮤지컬 에코백 DIY 패키지'는 각각 26,900원과 29,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온택트 패키지 상품'은 아이들이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함께 구성돼 눈길을 끈다. '온택트 패키지 상품'은 온택트 시청권과 3D 입체퍼즐, 에코백 만들기, 뮤지컬 워크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온택트 공연 관람 후 아이와 부모가 집에서 함께 집콕 놀이를 하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의 여운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최고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함께 제작한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1: 인형 뽑기 기계의 비밀'부터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까지 매 시즌 인터파크 아동/가족 부문 티켓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가족 뮤지컬이다.
 
2019년 선보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초연은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어린이 공연 최초로 진행된 '신비아파트' 뮤지컬 온택트 공연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이 봐도 퀄리티가 좋고 재미있는 뮤지컬'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막을 내린 바 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2021년 봄학기 신규 회원 모집 (2021-01-25 10:25:54)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