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누적 관객 수 4만 명 돌파
등록날짜 [ 2021년08월09일 13시1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개봉 이후 나흘 연속 박스오피스 5위를 유지하며 관객들의 입소문과 함께 흥행몰이 중이다.

 

누적관객수 4만 관객을 돌파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지난 5일 개봉 이후 나흘 연속 박스오피스 5위를 유지하고 있다.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으로 화제를 모으며 여름방학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여름 대작 영화 '모가디슈',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보스 베이비2' 등과 함께 박스오피스를 견인하며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여기에 관람 평점에서 네이버 9.43점, CGV 골든 에그지수 90% 등 높은 수치로 실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올여름 최고의 패밀리 무비로 자리매김했다.

 

“진구의 성장이 눈부시다”(네이버 rem4****),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감동시키는 영화. 50주년에 걸맞는 대작이라 생각한다. 옛 극장판 상기시키는 오마주와 연출에 감동했다!”(네이버 mist****), “6살 아이와 봤는데 둘 다 울면서 나왔습니다ㅠㅠ”(네이버 myst****), “추억을 넘은 짜릿한 감동”(CGV slay****), “연출도 스토리도 좋고 OST도 장면과 잘 어울려서 몰입하며 봤네요. 관람 추천합니다”(CGV ss****) 등 만장일치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입소문을 탄 흥행세가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누적관객수 4만 144명으로 4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박차를 가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2주차 극장을 찾을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12일(목)부터는 2주차 관객 선물로 여름철 유용한 아이템 '공룡알 비치볼’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1주차 관객 선물도 개봉 이후 빠른 소진 속도를 보이며 인기를 모은 바 있어 2주차 선물 역시 가족 단위 관객들과 도라에몽 팬 성인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여기에 2주차 주말에도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N차 관람까지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인프렌즈, 전세계 팬들과 함께한 '브라운' 생일파티 '2021 브라운데이' 종료 (2021-08-09 13:12:02)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개봉 기념 관람 포인트 공개 (2021-08-05 09:24:1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