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국산 애니메이션 '슈퍼문' 9월 9일 개봉 확정과 함께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21년08월12일 09시2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숲의 지킴이가 된 10살 소년의 모험을 그린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슈퍼문'이 9월 9일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슈퍼문'은 머리에 뿔이 생기고 숲의 지킴이가 된 건우가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슈퍼문으로 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슈퍼문'은 영화 진흥 위원회에서 진행했던 한국영화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이사가는 날', '언더 더 뉴욕'과 같은 중단편 애니메이션을 연출했던 홍대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슈퍼문'은 한반도의 자연을 수호하는 지킴이 '건우'가 지리산, 고창 고인돌유적지, 순천만 습지, 비무장 지대, 백두산 등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신나는 모험을 펼쳐내는 이야기로 우리 나라의 소중한 자연들이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 전달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 작품이다. 또한 다양한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점 또한 '슈퍼문'의 큰 매력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황금빛으로 빛나는 슈퍼문을 배경으로 새롭게 지킴이가 된 '건우'와 같이 모험을 떠나는 멧돼지 '도새'를 비롯해 한반도의 곳곳을 수호하는 지킴이들인 사슴, 반달곰, 쇠똥구리가 활짝 웃는 모습으로 당당하게 등장하며, 세계를 지배하려는 위험한 음모를 꾸미고 있는 좀비 호랑이도 모습을 드러낸다. 앞니가 빠지고, 머리에 기묘한 뿔이 자란 장난스러운 '건우'의 모험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자연스럽게 동물과 숲의 소중함을 전달할 것이다.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슈퍼문'은 2021년 9월 9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BIAF2021 '메이드 by쿄애니' 특별전 상영 (2021-08-30 09:02:21)
라인프렌즈, 전세계 팬들과 함께한 '브라운' 생일파티 '2021 브라운데이' 종료 (2021-08-09 13:12:02)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