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경관의 피'와 '사내맞선', 각각 홈초이스 영화, 방송 케이블TV VOD 순위 1위 기록
등록날짜 [ 2022년04월14일 11시57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경관의 피'와 드라마 '사내맞선'이 각각 영화, 방송 케이블TV VOD 순위 1위를 기록했다.
 
 

 
14일 홈초이스가 발표한 전국 케이블TV '4월 1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경관의 피'가 약 2달 만에 영화 VOD 1위를 되찾았다. '경관의 피'는 명품 배우 조진웅과 최우식의 케미를 즐길 수 있는 범죄 수사극이다. 이에 악역으로 완벽히 변신한 권율까지 합류한다.
 
2위에는 우주 SF 재난영화 '문폴'이 등극했다. '문폴'은 달이 궤도를 이탈해 지구와 충돌하기까지 남은 시간 단 30일만에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주전문가와 우주비행사들의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3위에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4위에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올랐다. 또한 5위는 리암 니슨의 '블랙라이트'였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이 첫 1위의 쾌거를 이뤘다.
 
'사내맞선'은 완벽한 얼굴과 스펙을 지녔지만 차가운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소개팅녀 신하리(김세정 분)의 아슬아슬한 오피스 로맨스다. 자칫 진부할 수도 있는 로맨틱 코미디 요소를 재치 있게 잘 살려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극중 신하리로 180도 변신한 차세대 배우 김세정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한 몫 했다.
 
다음은 tvN '군검사 도베르만'이 2위를 기록했다. 매회마다 군대 내 갑질과 비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안보현(도배만 역)과 조보아(차우인 역)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매 순간 허를 찌르는 예측불가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3위, 4위에 각각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3'과 KBS 1TV '태종 이방원'이 올랐다.
 
마지막으로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5위를 차지하면서 처음으로 상위권 내 이름을 올렸다. 1992년에 시작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사회 및 시사 문제를 고발하고 진실을 탐구하는 시사/교양 방송이며, 올해로써 30주년을 자랑하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데이팅앱 사기사건을 다뤘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정상 차지... 2022년 평일 개봉 외화 최고 오프닝 기록 세워 (2022-04-14 11:59:27)
'앰뷸런스', '리얼 액션 & 호평 폭발 스페셜 영상' 공개... "액션 영화의 진수" (2022-04-14 11:40:08)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