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바다 탐험대 옥토넛' 공식 완구 4년 만에 출시, 전세계에서 한국 시장 가장 먼저 선보여
등록날짜 [ 2022년04월20일 11시16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의 글로벌 공식 완구가 4년 만에 출시됐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손오공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이하 옥토넛) 글로벌 공식 완구 제작사 무스토이즈(Moose Toys)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이하 육지수호 대작전)' 신제품을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재 넷플리스에서 방영 중인 육지수호 대작전은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더 넓은 환경과 생태를 지켜내는 옥토넛 탐험대의 글로벌한 활약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험선 '테라'와 '옥토레이'를 타고 육지와 바다 생물들을 구조하기 위해 해저에서 산꼭대기까지 누비며 여기에 자유분방한 새로운 캐릭터 '포니'가 합류해 극에 활기를 더한다.
 
손오공은 육지수호 대작전에 등장하는 신규 탐험선 '테라'를 공식 출시에 앞서 총 1000개 한정으로 일부 물량을 사전 공수했다.
 
'테라'는 육지수호 대작전에서 큰 활약을 보이는 옥토넛 대원 대쉬의 탐험선이다. 딱정벌레 형태로 진흙탕에서도 빠지지 않는 긴 다리에 집게발과 날개가 달려있으며 대쉬 피규어와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캥거루 피규어가 포함되어 탐험선 놀이와 육지동물 구조활동 등의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탐험선 '테라' 사전 판매는 오늘(20일)부터 시작되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손오공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 완구 전 세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21일(목)부터 대형마트와 완구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22년 옥토넛 공식 신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옥토넛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별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많은 부모님들이 애타게 찾았던 옥토넛 완구를 당초 일정보다 일부 물량 먼저 공수해 어린이날에 맞춰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옥토넛을 누구보다 먼저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이번 시즌 뉴 탐험선 '테라'와 신규 옥토요원 '포니' 등 특별한 제품으로 준비했으니 옥토넛으로 더 완벽한 어린이날을 선물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개성 넘치고 귀여운 옥토넛 대원들이 전 세계를 탐험하고 어려움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며 임무를 완수하는 활약상을 담은 애니메이션이자 완구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카카오, 숏애니메이션 '죠르디입니다' 선보인다... 니니즈 캐릭터 '죠르디'의 짠내 나는 일상 (2022-04-20 11:20:35)
트위터, '서울괴담' 출연배우와 함께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Q&A' 진행 (2022-04-20 10:52:43)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