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카카오, 숏애니메이션 '죠르디입니다' 선보인다... 니니즈 캐릭터 '죠르디'의 짠내 나는 일상
등록날짜 [ 2022년04월20일 11시2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카카오(대표 남궁훈)가 니니즈(NINIZ) 캐릭터 '죠르디'를 주인공으로 한 숏애니메이션 '죠르디입니다'를 선보인다.
 
'죠르디입니다'는 니니즈 캐릭터 중 최초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1020세대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인기 캐릭터로 떠오른 죠르디의 일상을 3분가량의 총 20편의 에피소드로 담았다.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업을 준비하는 죠르디의 짠내 나는 일상을 유쾌하고도 현실감 있게 그려내, 취업 준비생을 포함한 MZ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4월 26일부터 매주 화요일 낮 12시 카카오TV에서 선공개되며, 카카오프렌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는 20일 니니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징 이미지(teasing, 미리보기)를 시작으로 먼저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4월 25일 낮 12시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죠르디입니다'의 오프닝 송이자 OST인 '죠르디의 노래'가 공개된다. '죠르디의 노래'는 죠르디의 취업 염원을 밝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니니즈 톡채널을 '니니즈 죠르디입니다'로 개편해 새롭게 선보이며, 죠르디 이모티콘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밀접하게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취준생'이라는 현실감 있는 캐릭터 설정으로 MZ세대를 대변하는 아이콘이 된 죠르디는 웹툰 등 콘텐츠를 중심으로 상품, 이모티콘, 오프라인 공간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죠르디입니다'도 카카오프렌즈와 니니즈의 캐릭터를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로 선보이려는 노력 중 하나"라며 "숏폼 형태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죠르디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공기살인, 윤경호부터 장광까지 분노유발 빌런세트 영상 공개 (2022-04-21 11:46:41)
'바다 탐험대 옥토넛' 공식 완구 4년 만에 출시, 전세계에서 한국 시장 가장 먼저 선보여 (2022-04-20 11:16:2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