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영화 '공기살인' 특별 GV 개최... 조용선 감독, 윤경호 배우 관객들과 소통 나선다
등록날짜 [ 2022년04월28일 14시01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공기살인'의 조용선 감독과 윤경호 배우가 특별 GV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공기살인'이 4월 30일(토)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공기살인'오투 양심선언 기자회견 GV'라는 특별한 타이틀의 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선 감독과 윤경호 배우가 참석하며 김현록 기자가 진행을 맡는다. 영화 개봉 후 소재를 다루는 진심 어린 자세와 설득력 있는 연출력을 보여준 조용선 감독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배우 윤경호는 가습기살균제 제조사 오투의 서우식 팀장으로 분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이미지로 극의 한 축을 이끈다. 극적인 재미와 반전의 카드로서 호평을 얻고 있는 윤경호 배우의 연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 '공기살인'은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의 실체와 더불어 17년간 고통 속에 살아온 피해자와 증발된 살인자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사투를 그린다. 실화 영화가 가진 의미와 재난 영화의 재미를 잡으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배우 김상경은 원인 모를 폐 질환으로 가족을 잃고 사건에 뛰어드는 의사 정태훈 역을 맡아 가족의 죽음에 원인을 파헤치는 열연을 펼친다. 배우 이선빈은 불의를 참지 않는 강단 있는 한영주 검사 역으로 진정성 있는 열연을 펼친다. 서영희는 태훈의 아내이자 영주의 언니로 나와 특유의 현실감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더하며 사건의 발단을 이룬다.
 
영화 '공기살인'은 코로나19로 더욱 소중해진 공기가 일상에서 조용하게 퍼지는 죽음의 그림자라는 공포심을 자극하며, 25일부터 극장 취식도 가능해지는 엔데믹과 함께 한국영화와 극장에 활기를 더한다.
 
영화 '공기살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넷마블, 유튜브 공식채널 개설 및 '쿵야' 애니메이션 공개 (2022-04-29 14:55:43)
'뜨거운 피'와 '군검사 도베르만', 각각 홈초이스 영화, 방송 케이블TV VOD 순위 1위 기록 (2022-04-28 11:44:54)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