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홈초이스, 봄과 어울리는 청춘 영화 VOD 추천
등록날짜 [ 2022년05월25일 10시2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홈초이스가 24일 '그녀의 버킷리스트', '펌킨타임', '러브 앤 위시' 등 봄에 보기 좋은 청춘 멜로영화 VOD 3편을 추천했다. 본 작품들은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서비스된다.
 
이번 추천 영화들은 모두 네이버와 카카오 등의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끈 웹툰들을 원작으로 한다.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황양 작가와 솦 작가의 네이버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사랑했던 남자친구의 죽음 이후, 함께 적은 버킷리스트를 달성한 뒤 세상을 떠나기로 결심한 '차라리'(김소혜 분)는 어느 날 운명처럼 재능은 출중하지만 무대 공포증을 가진 가수지망생 '강한솔'(나인우 분)을 만난다. 자신이 필요한 것이 서로에게 있음을 발견한 뒤 이 둘은 각자의 비밀을 숨긴 채 계약을 맺는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뜻밖의 히어로즈', '계약우정', '윤희에게', '귀문' 등의 작품들에 출연하며 차근차근히 필모그래피를 밟아온 차세대 배우 김소혜가 한 많은 여주인공 '차라리'를 연기한다. 남주인공 '강한솔' 역의 나인우는 그의 첫 영화 '스물'로 얼굴을 알렸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드라마 '철인왕후'와 '달의 뜨는 강'에서 주인공을 맡았다. 또한 현재 '클리닝 업'과 '징크스의 연인'에서도 활약 중이다.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이미 19일부터 절찬 VOD 서비즈 중이다.
 
'펌킨타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평점 9.9점을 보유한 인기 웹툰이다.
 
하루아침에 성별이 여자로 바뀐 '신해윤'과 해윤의 어린 시절 친구인 야구 유망주 '강태주'의 우정과 사랑을 넘나드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를 담았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강민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수민과 신현승이 주연으로 발탁돼 통통 넘치는 매력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펌킨타임'은 26일부터 시청 가능하다.
 
홈초이스는 SBS '펜트하우스'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최예빈과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최영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러브 앤 위시' 또한 추천했다.
 
'러브 앤 위시'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전학생 '손다은'(최예빈 분)을 중심으로 예전부터 그녀를 좋아하는 소꿉친구 '나유일'(유재상 분)과 과거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김승휴'(최영재 분) 사이에서 펼쳐지는 삼각 로맨스 학원물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조회수 158만을 기록했으며, 청춘들의 순수함과 방황, 사랑 등 성장통을 그린 작가 이네의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러브 앤 위시'는 2일부터 홈초이스에서 VOD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비,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 출시 (2022-05-25 10:26:03)
'마녀2', 메인 예고편 공개... "모든 것의 시작, 또 다른 마녀가 깨어난다" (2022-05-24 14:56:30)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