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마녀2', 7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더욱 확장된 '마녀 유니버스'
등록날짜 [ 2022년05월26일 10시5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 '('이하 '마녀 2')가 7인 7색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더욱 확장된 '마녀 유니버스'를 이끌 7인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정체불명의 집단의 습격으로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깨어난 '소녀'(신시아)가 피 묻은 실험복을 입은 채 세상 밖으로 나선 모습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네가 날 아크 밖으로 꺼낸 거야?" 라는 카피는 세상 밖으로 나온 '소녀'의 숨겨진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소녀'를 지키기 위해 비장한 표정으로 총을 겨누고 있는 '경희'(박은빈)와 전투복을 입은 채 사건 현장의 한 가운데 서있는 본사 요원 '조현'(서은수), '소녀'와 '경희', '대길'(성유빈) 남매를 위협하는 조직의 보스 '용두'(진구)와 상처투성이 얼굴로 안타까움을 더하는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까지 '마녀 유니버스'에 새롭게 합류해 시너지를 발산할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의중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조민수)과 '소녀'의 행방을 쫓아 다각도로 사건을 파헤치는 책임자 '장'(이종석)의 모습은 긴장감을 유발하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공식 2차 시놉시스는 '마녀 2'가 '자윤'(김다미)이 사라진 후 몇 개월 뒤의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알려져 오랫동안 '마녀'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소녀'를 지키려는 자들과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채 '소녀'의 행방을 쫓는 자들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물론, 예측불가한 사건 속 숨겨진 본성을 드러낼 '소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마녀 2' 는 6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디, 이태원 ‘상수리나무 아래’ 팝업스토어 오픈... 이태원 일대를 '상수리나무 아래'로 수놓았다. (2022-05-26 11:21:32)
바비,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 진행... 이달의 YCBA 오피니언 리더 '러브란' 선정 (2022-05-26 10:44:3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