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리디, 이태원 ‘상수리나무 아래’ 팝업스토어 오픈... 이태원 일대를 '상수리나무 아래'로 수놓았다.
등록날짜 [ 2022년05월26일 11시21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리디의 대표 히트작 '상수리나무 아래'가 이번에는 콘텐츠 전문 카페 모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는 이태원에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운영, 19일 오픈 첫 날부터 1시간 여 동안 대기줄이 길게 이어지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콘텐츠 전문 카페 '모펀(MOFUN)'과의 협업을 통해 오픈한 이번 콜라보 팝업 스토어는 '상수리나무 아래' 속 주인공 '맥시'의 성장 무대라 할 수 있는 도서관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또한 주요 캐릭터들의 작화가 담긴 포토존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영상들로 가득 채워졌다.
 
또한, '상수리나무 아래'의 풍성한 이미지와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은 10여종의 굿즈들과 캐릭터들의 이름을 딴 디저트 및 음료를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리디는 이태원 4번 출구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를 거점으로, 이태원 일대를 '상수리나무 아래'로 수놓았다. 해밀톤 호텔 전광판을 빛나게 장식하는 것은 물론, 가로등을 가득 메운 배너 등 주위만 둘러보면 어디서든 '상수리나무 아래'를 볼 수 있게끔 배치했다.
 
리디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상수리나무 아래'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작품 속에 등장하는 장소와 소품 등 볼거리로 가득찬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수리나무 아래' 팝업 스토어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상수리나무 아래' 웹툰과 웹소설은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비우스'와 '우리들의 블루스', 각각 홈초이스 영화, VOD 1위 달성 (2022-05-26 11:25:03)
'마녀2', 7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더욱 확장된 '마녀 유니버스' (2022-05-26 10:50:18)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