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이공삼칠', 여성 재소자들의 이야기 그린다... 교도소 속 휴먼 드라마
등록날짜 [ 2022년06월02일 11시21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이공삼칠'이 다양한 사연으로 교도소에 수감된 여성 재소자들 간에 벌어지는 이야기와 캐릭터들의 케미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감방 동기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교도소라는 이색적인 공간이 주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에서 피해자에서 살인죄로 수감되어 10호실에 새로 온 주인공 윤영에게 감방 동기들이 보여주는 모습들은 실제 공간에 대해서 흥미를 더한다. 아껴둔 사제 음식을 나눠주거나 칫솔, 수건 등의 생필품을 따로 챙겨주고 모아뒀던 책을 빌려주는 등 살벌할 것만 같은 예상과 달리 따뜻하게 보듬어준다.
 
삭막하고 어두운 교도소라는 공간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동고동락하는 캐릭터들의 관계를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공삼칠'은 교도소를 소재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하모니'와 '7번방의 선물',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떠올리게 하며 여성 재소자들의 연대로 또 다른 웃음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이공삼칠'은 전작 '널 기다리며'로 호평 받은 모홍진 감독의 신작이다. '프로듀스48' 출신의 홍예지 배우가 데뷔와 동시에 주연을 맡아 주목할 신예 탄생을 알렸다. 10호실 감방 동기인 방장 김미화, 모범수 신은정, 교도소 핵인싸 황석정, 마지막 간통죄 수감자 전소민, 화 많은 트러블메이커 윤미경까지 배우들의 열연도 화제다.
 
영화 '이공삼칠'은 6월 8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레이드 카카오웹툰 공모전' 개최... 글로벌 IP 발굴 나선다 (2022-06-02 11:30:31)
'특수요원 빼꼼' 관람포인트 'BEST 3' 공개... 풍성한 볼거리와 웃음, 뜻 깊은 메시지 전달 (2022-06-02 10:44:5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