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최종병기 앨리스', 티저 예고편 공개... 무늬만 핑크빛인 핏빛 로맨스 탄생
등록날짜 [ 2022년06월02일 11시39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6월 24일 첫 공개를 앞둔 왓챠의 킬러 콘텐츠 '최종병기 앨리스'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최종병기 앨리스'는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전학생 '겨울'과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이 범죄 조직에 쫓기며, 핏빛으로 물든 학교생활을 그린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고통을 위안으로 삼는 잘생긴 또라이 '여름'(송건희)이 학교 일진에게 사정없이 맞는 모습으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먹을 내리꽂는 일진에게 '여름'은 "한 번만 더 때려줘"라고 말하며 비폭력으로 반격하는 일침을 가해 웃음을 안긴다.
 
위험에 처한 '여름'을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겨울'의 등장 역시 예사롭지 않다. '겨울'은 정체를 숨겨야 하는 킬러이지만 불타오르는 정의감을 억누르지 못해 자신의 킬러 본능을 발휘하며 '여름'을 구해준다. 이처럼 평범하지 않은 '겨울'과 '여름'은 강렬한 첫 만남 후 같은 반 동급생으로 다시 만나게 되고, "위험한데 끌린다"라는 카피처럼 심상치 않은 기류를 자아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겨울'을 추격하는 범죄 조직이 등장하면서 핑크빛 분위기는 순식간에 핏빛으로 뒤바뀐다. 여기에 "무늬만 핑크빛", "핏빛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예측 불허한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보고 싶었어 앨리스"라며 광기 서린 얼굴을 한 미치광이 킬러 '스파이시'(김태훈)와 절규하는 '겨울'의 표정은 '최종병기 앨리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최종병기 앨리스'는 총 8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24일 첫 공개 후 매주 금요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니언즈2', '나훈아' 모티브 한 K-미니언 포스터 공개 (2022-06-22 10:34:41)
'블랙라이트'와 '어게인 마이 라이프', 각각 홈초이스 영화, VOD 1위 달성 (2022-06-02 11:37:10)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