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마녀2', 개봉 2주 차 무대인사 확정... 주조연 배우와 박훈정 감독까지 총출동
등록날짜 [ 2022년06월22일 10시5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가 6월 25일과 26일 개봉 2주 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이다.
 
6월 25일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예측불가한 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마녀'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신시아와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조민수를 비롯해 극 중 서은수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던 저스틴 하비,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토우 3인방 채원빈, 서이라, 정라엘 그리고 '마녀 유니버스'의 창시자 박훈정 감독이 참석한다.
 
이들은 CGV 강남, 메가박스 이수, 롯데시네마 신림,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차례로 찾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6월 26일에는 신시아, 서은수, 조민수, 저스틴 하비, 채원빈, 서이라, 정라엘, 박훈정 감독까지 이번 작품의 주역들이 모여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강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찾는다.
 
개봉 2주 차에도 '마녀 2'를 향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관객들과 직접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영화 '마녀 2'의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마녀 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외계+인', 1부 보도스틸 12종 공개... 신선한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 예고하는 독보적 SF 액션 판타지 (2022-06-22 11:07:00)
'미니언즈2', '나훈아' 모티브 한 K-미니언 포스터 공개 (2022-06-22 10:34:4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