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인기 록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 OST 참여 화제
등록날짜 [ 2022년07월20일 11시0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8월 3일 개봉을 확정 지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의 주제곡에 일본의 4인조 인기 록밴드 OFFICIAL HIGE DANDISM(오피셜히게단디즘)이 참여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작은 별 '피리카'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손바닥만 한 우주인 '파피'와 함께 떠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페이스 어드벤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이 일본의 인기 록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의 주제곡으로 화려한 영상미와 감동까지 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극장판의 주제곡에 참여한 오피셜히게단디즘은 2012년 첫 결성돼 다양한 장르를 바탕으로 한 음악으로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일본의 4인조 인기 록 밴드. 빌보드 재팬 차트 최초로 음원 스트리밍 6억 회를 돌파한 대표곡 'Pretender'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오피셜히게단디즘의 보컬과 키보드를 맡고 있고 이번 작품의 주제곡 'Universe'의 작사, 작곡을 담당한 후지하라 사토시는 "도라에몽은 어렸을 때부터 즐겨 본 애니메이션으로 주제곡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곡이 영화에 색채를 더해주는 음악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동시에 관객분들의 일상이나 고민거리에 공감을 건넬 수 있다면 밴드로서 그보다 더한 행복은 없을 것 같다"라며 전하고 싶었던 바를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야마구치 스스무 감독은 "주제곡이 흐르는 엔딩을 상상하며 처음으로 '이거다!'라는 확신을 가졌다. 영화관에서 나와 흥얼거리며 다시 한번 그 순간의 감동을 떠올릴 수 있으면 기쁠 것 같다"라며 코멘트를 전해 오피셜히게단디즘에 대한 깊은 신뢰를 표했다.
 
메인 예고편 공개 이후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을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주제곡에 대한 기대감부터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열렬한 기대평까지 댓글들이 쏟아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미공개 레전드 명작을 36년 만에 리메이크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은 건담 시리즈 제작진 야마구치 스스무 감독, 핫토리 타카유키 음악감독과 '카우보이 비밥'의 사토 다이 각본가 등 정상급 제작진이 뭉친 데 이어, 일본을 대표하는 CG 프로덕션 시로구미의 참여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작화와 연출을 보여줄 전망이다. 두 눈을 사로잡는 우주 액션에 더불어 오피셜히게단디즘이 부르는 주제곡 'Universe'는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전하며 관객들을 오감만족시켜줄 것이다.
 
스트리밍 차트를 휩쓴 인기 록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의 주제곡 참여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은 8월 3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뇨리따 89', 왓챠 독점 공개... 미인 대회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 공개 (2022-07-20 11:23:36)
'DC 슈퍼펫', 자녀, 반려동물,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공개 (2022-07-20 10:58:43)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