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세뇨리따 89', 왓챠 독점 공개... 미인 대회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7월20일 11시23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미인 대회의 어두운 민낯을 들추는 멕시코 스릴러 드라마 '세뇨리따 89'를 독점 공개한다.
 
왓챠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공개되는 멕시코 드라마 '세뇨리따 89'를 오늘 오후 5시부터 왓챠에서 단독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세뇨리따 89'는 1989년, '미스 멕시코' 선발대회를 앞두고 완벽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한 여정이 펼쳐지는 저택 '라 엔칸타다'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과 음모, 그리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드라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라 엔칸타다'의 안주인인 콘셉시온, 그리고 교양 교수로 새롭게 부임하게 되는 엘레나를 중심으로 각 주를 대표하는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한 채 서있다. 멕시코를 빛낼 완벽한 여왕을 배출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며 인생을 바쳐온 콘셉시온과 '라 엔칸타다'에 뭔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교수 엘레나, 그리고 각기 다른 비밀을 품고 있는 참가자 돌로레스, 요셀린, 앙헬레스, 이사벨의 모습은 화려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모습 이면에 무엇을 감추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오직 왕관만이 나를 구할 것이다'라는 카피는 앞으로 '라 엔칸타다'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메인 예고편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미인이 되기 위해 저택 '라 엔칸타다'에 도착한 32명의 참가자들과, 그들이 품은 기대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라 엔칸타다'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끌어낸다.
 
'라 엔칸타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90일 동안 참가자들의 내면과 외면을 가꾸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완벽한 여자 같은 건 존재하지 않아", "그럼 내가 그런 여자를 만들어야지"라고 답하는 대화와 참가자들의 사진에 고쳐야 할 부분을 표시한 장면들은 '라 엔칸타다'가 단순한 교육기관이 아님을 드러낸다.
 
여기에 "미인 대회라는 게 정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나?"라는 대사와 중간중간 보이는 살인사건, 범죄 등 적나라한 장면들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겉모습과는 달리 '라 엔칸타다'가 참가자들을 이용해 권력을 탐하는 최악의 포식자가 설계한 감옥 같은 곳임을 보여준다. 무엇보다도 "살고 싶으면 왕관을 손에 넣을 생각을 해"라는 대사는 누구도 탈출할 수 없고, 누구도 자유로울 수 없는 저택에서 자신의 의지로 인생을 바꾸고자 하는 여자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임을 예고해 기대를 고조시킨다.
 
'세뇨리따 89'는 각기 다른 사연과 욕망을 지닌 참가자들을 보는 재미와 함께, 미인 대회의 황홀한 볼거리, 이국적인 멕시코의 풍경으로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매 화의 파격적인 엔딩과 서서히 드러나는 '라 엔칸타다'의 추악한 진실은 높은 흡인력을 끌어낼 것이다.
 
'세뇨리따 89'는 20일 오후 5시부터 왓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외계+인' 1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2022-07-21 10:10:18)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인기 록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 OST 참여 화제 (2022-07-20 11:04:32)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