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장기 흥행 순항 중인 '헤어질 결심', 스크린을 넘어 출판계까지 이목 집중
등록날짜 [ 2022년07월26일 10시51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힘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각본이 예약 판매만으로 베스트 셀러 1위에 등극헸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관객들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여운을 남기고 있는 영화 '헤어질 결심' 열풍이 영화계를 넘어 출판계까지 각 분야로 이어지고 있다. '헤어질 결심'의 각본이 예약 판매만으로 국내 유력 서점 사이트 베스트 셀러에 등극해 스크린을 넘어 출판계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특히 극 중 사망자의 아내 ‘서래’의 독특하고 직설적인 한국어 대사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각본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영화 속 명대사를 패러디한 유쾌한 기대평을 전하고 있다.
 
한편, 박찬욱 감독의 정교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에 매혹된 관객들 사이 '헤어질 결심' N차 관람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이에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의 다채로운 매력을 호평하는 관객들의 N차 관람 인증이 줄을 잇고 있다. 이렇듯 스토리, 연출, 연기 무엇 하나 놓치지 않은 높은 완성도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헤어질 결심'은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의미 있는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둠둠', 이나의 당당한 외침 담긴 레드 컬러의 티저 포스터 공개..."두려워도 도망치진 않을 거야" (2022-07-26 10:57:45)
화제와 흥행의 중심에 선 영화 '놉', 궁금증을 자아내는 해외 리뷰 포스터 공개 (2022-07-26 10:45:48)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