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외계+인' 1부, 컨셉 아트 공개... 올여름 모두를 홀린 새로운 세계관의 시작
등록날짜 [ 2022년07월27일 11시1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외계+인' 1부가 압도적인 스케일의 볼거리를 구현한 컨셉 아트를 공개했다.
 
'외계+인' 1부는 인간의 몸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기 위해 631년 전으로 가게 된 ‘가드’와 ‘이안’이 얼치기 도사 ‘무륵’, 그리고 신선들과 함께 외계인에 맞서 모든 것의 열쇠인 신검을 차지하려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컨셉 아트는 탈옥한 외계인 죄수를 수감하는 ‘가드’의 모습부터 붉은 기체 하바 폭발 후의 현대 도심의 모습까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 '외계+인'  1부 속 강렬한 볼거리의 탄생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1391년 고려와 2022년 현대까지 시공간을 초월한 새로운 비주얼의 이번 컨셉 아트는 영화의 철저한 프리 프로덕션 과정을 짐작하게 한다. 가장 먼저 고려 말, 탈옥한 외계인 죄수의 수감을 진행하는 ‘가드’의 컨셉 아트는 영화 속 실제 장면과의 놀라운 싱크로율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외계인의 공기인 하바의 폭발로 인해 초토화된 현대의 장면을 담은 컨셉 아트는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내며 몰입을 더한다. 깊은 골짜기에 불시착한 모습부터 붉은 기운과 함께 한 켠을 가득 메운 하바가 돋보이는 외계 비행선은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뿜어낸다.
 

 
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비주얼과 분위기를 풍기는 외계 비행선의 컨셉 아트들은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난 형태는 물론, 질감까지 고려한 세심한 디테일을 자랑해 관객들의 흥미를 한층 자극한다. 
 
또한 오랜 디자인 구성과 창작 과정 끝에 탄생된 신검과 ‘썬더’의 컨셉 아트는 '외계+인'만의 신선한 세계관으로 눈길을 끈다. 이처럼 영화 속 압도적 비주얼의 배경이 되는 컨셉 아트를 공개한 '외계+인 ' 1부는 두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허를 찌르는 위트와 촌철살인의 대사까지 최동훈 감독 특유의 장기가 집약된 영화 '외계+인' 1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외계+인' 1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본편 미공개 스틸 8종 공개 (2022-07-27 11:22:30)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X 정서경 작가 스페셜 GV 개최 (2022-07-27 11:08:32)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