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 정서경 작가 감동의 감사 메시지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7월28일 10시17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관객들의 사랑에 응답한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의 감사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멈출 줄 모르는 N차 관람 열풍과 함께 열띤 장기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답하는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는 '헤어질 결심'의 각본을 공동 집필한 만큼, 영화의 명대사를 적극 활용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관객들에게 더한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먼저 박찬욱 감독은 "'N차 관람러들 아니었으면 내 인생 공허했다.', 요렇게 좀 전해주세요. 그리고 이 말도요. '여러분이 나하고 같은 종족이란 거, 진작에 알았어요. N차 관람한다고 했을 때. 한 번은 싫다고.'" 라며 극 중 박정민이 연기한 '홍산오'의 대사를 비롯 '서래'를 향한 '해준'의 절절한 마음이 담긴 대사를 응용한 재치 있는 메시지로 N차 관람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어 정서경 작가 또한 "감사합니다! 친절한 관객들의 심장, 아니, 마음인가?"라며 '해준'을 사로잡았던 '서래'의 명대사를 응용해 영화의 여운을 곱씹게 하는 메시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처럼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의 뜻깊은 감사 메시지를 공개하며 '헤결앓이'를 중단하지 못하는 '헤결사'들에게 설렘을 선사한 '헤어질 결심'은 다채로운 해석부터 헤어 나올 수 없는 과몰입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헌트', 이모티콘부터 챗봇, 웹툰, 카카오쇼핑까지 대규모 이벤트 화제 (2022-07-28 10:24:24)
'미니언즈2', 금사빠 뉴페이스 오토 연출 '펫락' 무비 최초 상영회 개최... 포스터&트레일러 공개 (2022-07-28 10:13:04)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