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헌트', 이모티콘부터 챗봇, 웹툰, 카카오쇼핑까지 대규모 이벤트 화제
등록날짜 [ 2022년07월28일 10시2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헌트'가 카카오와 손잡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정재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 '헌트'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며 특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장르이다.
 
먼저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 '헌트' 주역들의 모습을 담은 카카오 이모티콘이 지난 7월 18일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메가박스 플러스엠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친구 2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 이모티콘 16종은 귀여운 애니메이션 효과가 더해져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약 45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또한 '헌트' 는 카카오 인터랙티브 챗봇 이벤트를 7월 26일 오픈하며 다양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이 '동림' 색출 작전을 콘셉트로 한 카카오톡 챗봇은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 또는 국내팀 차장 '김정도' 중 팀을 선택해 진행한다. 특히 서로를 스파이로 의심하며 증거를 찾아나서는 스토리가 담겨 있어 흥미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챗봇에 참여한 관객 중 미션 클리어 이미지를 SNS에 인증하면 '헌트' 예매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인증샷과 함께 #헌트 #스파이색출작전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기 웹툰 작가 광진과 함께한 콜라보 웹툰도 선보인다. 광진 작가는 연재 당시 평점 1위, 주간 매출 1위를 기록한 인기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로, 드라마로 각색된 '이태원 클라쓰'의 대본까지 직접 집필하며 감각적인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광진 작가가 직접 영화를 관람하고 구성한 웹툰은 1회 단편으로 구성되며, 카카오페이지 앱 내 '헌트' 브랜드관을 통해 7월 27일 공개됐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지X카카오웹툰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7월 28일부터 카카오페이지 내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광진 작가 콜라보 웹툰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8월 1일에는 '내가 생각하는 '헌트' 스파이'에 투표한 뒤, 광진 작가 콜라보 웹툰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면 카카오페이지 캐시 또는 '헌트' 예매권을 얻을 수 있는 룰렛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광진 작가의 콜라보 웹툰은 국내뿐 아니라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 4번째 탭 '카카오쇼핑'과 콜라보로 '헌트' 예매권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카카오쇼핑' 탭에서 "우리 중에 스파이가 있다! 과연 스파이 '동림'은 누구일까?"라는 질문에 대한 두 가지 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처럼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나는 '헌트'는 개봉까지 폭발적인 열기를 고스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각양각색 대규모 이벤트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헌트'는 8월 10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아이돌 그룹 '테스타' 포스터 및 멤버별 비주얼 영상 공개 (2022-07-28 11:17:36)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 정서경 작가 감동의 감사 메시지 공개 (2022-07-28 10:17:1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