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헌트', 글로벌 행보 시작...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등록날짜 [ 2022년08월01일 11시26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헌트'가 제75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에 이어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초청과 해외 144개국 선판매 되는 쾌거를 기록, 이와 함께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해외 팬들과 만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 헌트'가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공식 초청된 이후 전 세계의 열렬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헌트'는 칸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당시 7분간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외신 매체와 대대적인 인터뷰를 진행하며 글로벌 흥행작으로 초석을 다졌다.
 

 
우선, '헌트'는 올해 9월 개막하는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청 소식을 알렸다. 북미 지역 최대 규모의 영화제인 토론토국제영화제는 칸국제영화제,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 4대 국제영화제로 꼽힌다.
 
캐나다는 물론 미국,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유수의 영화를 소개하는 유서 깊은 영화제로, 매년 할리우드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것으로도 명성이 높다. '헌트 '는 'Gala Presentation'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9월 15일 북미 프리미어로 상영되며 제75회 칸영화제에 이어 토론토국제영화제까지 유럽과 미국의 영화제를 모두 섭렵하게 됐다.
 
해외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는 것에 이어, '헌트'는 특히 해외 각지 배급사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144개국에 판매되는 쾌거를 이뤘다.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스페인, 영국, 덴마크,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등 유럽 주요 국가 등을 비롯해 일본, 대만, 인디아,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뉴질랜드, 남미, 중동, 몽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러시아, 터키, 브라질, 멕시코 등 144개국과 판권 판매 계약을 맺었다.
 
여기에는 각 지역 최고 배급사들이 포함돼 있어 '헌트' 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특히 해외 배급사의 한 관계자는 “우리는 '헌트'를 보고 스토리와 함께 두 남자의 인생과 자긍심 그리고 신념들이 담겨 있어서 좋았다”고 판권 구매 이유를 밝히며 '헌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헌트'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최고 번화가인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해외 팬들을 만났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 명에 달하는 전 세계의 이목이 가장 집중되는 곳으로 '헌트'의 글로벌한 스케일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전 세계를 강타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주역으로서 아시아 국적 배우 최초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이정재가 '헌트'의 감독으로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리며 새로운 역사를 이어 쓰고 있다.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며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헌트' 는 8월 10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육사오', 전국 단 645장... 한정판 행운의 전단 이벤트 이어 복권 이벤트 진행 (2022-08-01 11:32:54)
'신병', 역대급 캐릭터 '성윤모' 등장... PART. 2 기대감 최고조 (2022-08-01 10:50:4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