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육사오', 전국 단 645장... 한정판 행운의 전단 이벤트 이어 복권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22년08월01일 11시32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8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육사오'가 행운의 전단 이벤트와 복권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8월 24일 개봉을 확정한 전 세대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육사오'가 행운의 전단 이벤트와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올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 영화 '육사오'의 행운의 전단이 공개되어 화제다. 전국 극장에 단 645장만 배포된 소장 가치 100% 한정판 '육사오' 행운의 전단은 7인의 배우들의 몸으로 표현해 낸 6/45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번에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행운의 전단은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장에서 '육사오' 행운의 전단을 확인한 후 행운의 전단 앞면 하단의 고유번호가 보이도록 찍은 인증샷과 기대평을 #육사오 #645 #행운의전단 #8월대개봉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욱 특별한 행운자 7명은 '육사오'의 7인의 배우가 직접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추첨 영상은 '육사오' 개봉일인 8월 24일 싸이더스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육사오'가 진행하는 또 다른 스페셜한 이벤트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예고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복권 이벤트는 8월 10일 진행되는 최초 시사회와 17일 롯데시네마 회원 시사, 18일 메가박스 회원 시사 현장에서 증정될 예정이다.
 
'육사오'의 주역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이순원, 김민호의 얼굴로 가득 채운 이 복권은 관객이 직접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으로, 당첨자들뿐만 아니라 꽝이 나온 복권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이 예고되어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행운 전단에 이어 행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육사오'는 SNS 상의 폭발적인 인증샷 릴레이를 예고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싸이더스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여름 코미디 영화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육사오'는 8월 24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조2: 인터내셔날', 9월 개봉 확정... '공조 이즈 백'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2022-08-01 11:55:32)
'헌트', 글로벌 행보 시작...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2022-08-01 11:26:17)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