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공조2: 인터내셔날', 9월 개봉 확정... '공조 이즈 백'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8월01일 11시55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현빈,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 이 더욱 커진 스케일과 풍성해진 재미를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새로운 임무를 띠고 남에 내려온 엘리트 북한 형사 '철령'과 여전히 인간미 넘치는 남한 형사 '진태'의 반가운 재회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철령'과 '진태'의 물오른 공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FBI 요원 '잭'의 등장은 한층 무대를 확장한 '공조2: 인터내셔날' 만의 글로벌한 삼각 공조의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철령'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민영'(임윤아)의 모습은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내고, 강렬한 비주얼의 '장명준'(진선규)은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화려한 자동차 액션부터 화끈하게 터지는 화염까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기대케 한다. '철령'과 '진태', 그리고 '잭'의 삼각 브로맨스 케미로 마지막까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공조2: 인터내셔날'은 더욱 강력해진 재미와 볼거리로 올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9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DC 슈퍼펫', 귀여움으로 여름 극장가 접수...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등극 (2022-08-01 11:58:15)
'육사오', 전국 단 645장... 한정판 행운의 전단 이벤트 이어 복권 이벤트 진행 (2022-08-01 11:32:54)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