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톰 홀랜드가 '트와이스' 팬이라고? '스파이 지니어스' 남다른 K-컬쳐 사랑 인증
등록날짜 [ 2020년01월02일 10시32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스파이 지니어스'가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재미 포인트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

 

톰 홀랜드가 연기한 '월터' 캐릭터는 한국 드라마부터 K-POP까지 모두 섭렵하며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감성충만 K-컬처 덕후이다. K-컬처를 사랑하는 슈퍼 지니어스 '월터'가 기상천외한 가젯을 발명하는 실험실에서 등장하는 배경 음악은 바로 글로벌 K-POP 그룹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이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걸그룹 트와이스 노래를 삽입하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영화의 흥겨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한국 드라마 열혈 애청자 '월터'가 본방 사수하는 드라마 [서울의 열정]과 함께 영화 곳곳에서 등장하는 한국어 대사들은 한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별난 상상력으로 만든 '월터'의 발명품 '반짝이 구름'은 터뜨리는 즉시 귀여운 고양이 홀로그램이 펼쳐져 상대를 무장해제 시키는 스페셜 가젯으로, 이 또한 한국의 유명 인스타그램 채널(@cattralpark)의 고양이 '우아'의 사진을 참고하여 탄생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영화 속 K-컬처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파이 지니어스'는 배경음악의 주인공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스페셜 팬클럽 시사까지 예고하고 있어 한국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71만 관객 돌파 (2020-01-02 14:37:38)
피셔프라이스의 2019 누적판매 1위 '클래식 러닝홈' 글로벌 인기 국내에서도 이어져 눈길 (2020-01-02 10:02:51)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