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육사오', '로또 맞은 인터뷰' 공개... 배우들에게 직접 물었다
등록날짜 [ 2022년08월25일 16시1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육사오'가 '로또 맞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일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모으며 관객몰이에 나선 '육사오'가 배우들이 직접 답한 '로또 맞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공개된 영상은 '육사오'의 주역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에게 묻고 그들이 답하는 본격 로또 Q&A. 첫 번째로 평소에 로또를 구매하는지 묻는 질문에 고경표는 "'육사오' 촬영 중 총 3만원의 로또를 구입했지만, 오천 원 당첨되었다"고 밝혀 짠내 어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로또 1등에 당첨되었을 경우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 싶다"는 현실적인 답변을 통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 박세완, 곽동연에 이어 "상금을 바닥에 깔아놓고 던지는 로망을 실현해보고 싶다"고 밝힌 이순원까지. 각각의 개성을 담은 흥미로운 답변들이 이어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육사오' 속 '천우'의 상황처럼 실제로 로또가 군사분계선을 넘어간다면 어떤 선택을 할지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고경표, 음문석, 이이경 모두 "일단은 넘어간다"고 솔직히 답해 많은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처럼 로또를 향한 솔직하고도 유쾌한 답변을 담은 '로또 맞은 인터뷰'는 '육사오' 속 1등 당첨 로또를 두고 벌어지는 예측 불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인터뷰 속 배우들의 대답과 영화 속 캐릭터의 선택은 과연 다를 것인지, 그리고 그 결말은 어디로 향할 것인지 '육사오'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로또 맞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는 영화 '육사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둠둠', 이나/신애/준석 각각의 매력이 살아있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2-08-25 16:19:55)
'모가디슈', 재개봉 기념 류승완 감독 스페셜 GV 개최 (2022-08-25 16:13:10)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