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신비아파트' 4년 뒤의 이야기,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외전 '기억, 하리'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7월12일 17시25분 ]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올 여름 실사 웹드라마로 돌아온다.

 

투니버스가 신비아파트 외전 '기억, 하리'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교복을 입은 '하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에서는 '하리'를 지켜보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고, 교실에는 이상한 기운이 흐르며 평화롭던 분위기는 한 순간에 반전된다. 그때 갑자기 검은 손이 '하리'의 얼굴을 감싸며 '하리'는 공포에 질린다. 티저 영상은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드라마 '기억, 하리'는 신비아파트 원작의 '4년 후'로 시간을 설정, 고등학생이 된 '하리'와 친구들을 중심으로 여름방학 기숙사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기억, 하리'12부작 호러 로맨스 드라마로 올 여름 오싹한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억, 하리'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8시에 투니버스와 유튜브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CJ ENM 박용진PD는 "신비아파트를 기다리는 팬 분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아 실사 웹드라마로 선물 같은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 분들의 기대감을 알기에 신비아파트 원작자와 '기억, 하리'를 준비하며 굉장히 많은 신경을 썼다. 특히 지난 시즌 애니메이션에서 못 다 보여준 '하리'와 '강림'의 비밀스런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작인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작품이다. 가장 최근 시즌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난 3월 10.8%의 타깃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으며, 하반기 후속작 방영을 앞두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과함께-인과 연' 코멘터리 영상 공개 (2018-07-18 10:14:57)
저승 삼차사의 천 년전 과거가 밝혀진다... '신과 함께 - 인과 연' 메인 예고편 공개 (2018-07-12 14:10:13)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