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투니버스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8월 8일 저녁 8시 첫 방송
등록날짜 [ 2018년08월08일 12시25분 ]


'아빠가 개가 됐다'는 파격적인 설정의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파파독'이 시즌2로 돌아온다.
 

투니버스는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을 오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방송한다. 파파독은 아빠가 우연히 개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캐릭터가 대거 등장해 보다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파(봉구)'는 어렵사리 손에 넣은 개 조각상을 잃어버려 다시 개가 돼버리고 만다. 얼마 뒤 주인공 '별이'네 가족 이웃에 잘생긴 아빠와 아들, 나이 든 반려견이 이사를 온다. 친절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수상한 느낌을 지울 수 없는 이 가족의 등장은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별이'의 이모 '백설기'는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언니를 돕기 위해 별이네 가족과 함께 살게 된다. 새로운 등장인물인 '백설기'는 심한 감정기복으로 '파파'와 '별이'에게는 위기감을, 시청자에게는 웃음을 선사한다.
 

'파파독'은 CJ ENM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으로 일이 바빠서, 또는 감정표현이 서툴러서 아이들과 거리감이 생기는 아빠들의 현실 속 모습을 유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애니메이션이다. 시즌1은 지난 2016년 방영 당시 유료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CJ ENM 투니버스 신길주 팀장은 “'파파독'은 현실을 반영한 독특한 설정으로 아이들과 어른들의 공감을 동시에 얻었다”며 “이번 시즌2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더욱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홈초이스 케이블TV VOD 이용자 위해 광복절 기념 '허스토리' 무료 제공 (2018-08-09 09:41:21)
에로맨틱 성인 애니메이션 '나쁜 상사'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통해 개봉 (2018-08-08 11:10:25)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