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레고코리아, '레고' 세트와 증강현실 게임 접목한 '레고 히든사이드'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8월02일 17시07분 ]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레고 최초로 실제 레고 세트와 증강현실(AR) 게임을 결합한 '레고 히든사이드(LEGO Hidden Side)' 시리즈를 출시했다.

 

'레고 히든사이드'는 유령 테마의 레고 세트에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한 증강현실 게임 기술을 접목시킨 시리즈다. 가상 공간인 뉴베리 마을을 배경으로 두 주인공 잭과 파커가 유령이 깃든 학교, 묘지, 실험실 등 여러 장소에서 펼쳐나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총 8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조립된 세트를 증강현실 앱을 통해 동기화 시키면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으로 해당 세트의 숨겨져 있는 세계가 드러난다. 마을을 지키는 유령 사냥꾼이 되어 실제 미니피겨의 위치를 바꾸거나 특정 색깔을 인식시키는 등 현실과 가상 세계의 상호작용을 통해 유령을 퇴치하거나 수수께끼를 풀고, 도전 과제를 완수하는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증강현실 게임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및 iOS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레고 세트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유령 게임 기능도 제공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유령, 게임, 과제 등을 선보이며 세계관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레고 히든사이드' 시리즈의 권장 나이는 7세 이상이며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판매된다.

 

레고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와 대형마트에서 레고 히든사이드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게임 속 유령이 그려진 야광 벽시계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매장에 따라 진행 여부 및 수량이 상이하다.

 

이와 함께 '레고 유령을 잡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레고 히든사이드 QR코드를 통해 체험 사이트에 접속한 후 레고 유령을 잡고 있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레고유령 #레고히든사이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레고 히든사이드 시리즈 8종 전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레고의 핵심인 조립의 재미를 근간으로 증강현실 기술을 입힌 '레고 히든사이드'는 디지털 세대 아이들을 위한 혁신적인 놀이”라며 “올 여름 오싹한 레고 유령 마을에서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무한한 놀이의 세계를 탐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애니원, 애니박스 '듀비카 시즌2' 5일 첫 방송 (2019-08-02 17:25:15)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자원활동가 발대식 및 시민자문단 위촉식 개최 (2019-08-02 11:18:12)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