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기대작 '안녕, 티라노' 금일 개봉, 어린이 관객 위한 현장 이벤트도 화제
등록날짜 [ 2019년08월14일 17시44분 ]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이하 '안녕, 티라노')가 14일 개봉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스티커팩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어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가슴 아픈 비밀과 소중한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 '안녕, 티라노'가 드디어 오늘 개봉했다. 개봉 전날, 전체 애니메이션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화제작다운 면모를 입증한 가운데 이와 함께 스페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어 영화를 향한 열기가 뜨겁다.

 

개봉을 기념해 오늘부터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개봉 기념 현장 이벤트'로 스티커팩이 관객들의 시선을 끈다. '티라노', '프논'은 물론 '고치, '루치' 등 영화 속에 등장하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스티커로 제작된 스페셜 스티커팩으로 총 15세트로 어린이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또한 CGV에서 키즈패밀리클럽 가입 고객 중 '안녕, 티라노'를 관람한 관객들 대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티라노' 페이퍼 토이가 증정된다. 페이퍼 토이는 종이를 소재로 친환경적이고 창의적인 장난감으로 각광받고 장난감으로 직접 '티라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굿즈여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녕, 티라노' 스페셜 스티커팩과 페이퍼 토이는 각 극장에서 관람 후 매표소에서 실물 티켓 인증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가 진행 중인 극장은 영화사 미디어캐슬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편, 오늘 개봉하며 특별한 이벤트로 열기를 더한 '안녕, 티라노'. 아이들에게는 어드벤처급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우정과 희망에 대한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올 여름 완벽한 패밀리 무비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상과 만화를 잇다... '제 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14일 개막 (2019-08-14 17:49:55)
8월 무더위를 날려줄 '만화 바캉스'...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14일 개막 (2019-08-13 09:50:32)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